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 개나소나쓰는거보니 3밴각임 야스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82 작성일 2020-08-28 16:21:56 https://arca.live/b/counterside/6694299 각등이가 1밴정도로 줄고이제 대놓고 각등이시즌오겠네아머 리버스운지스킬 꼭 남겨놔야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카운터오리진 2020-08-28 16:22:17 아머2밴인데? 펼쳐보기▼ 야스왕 2020-08-28 16:22:37 니퍼 2020-08-28 16:22:34 개나 소가 아니라 쥰나 미안하다 펼쳐보기▼ 야스왕 2020-08-28 16:22:46 나도 개나소아닌데 펼쳐보기▼ 던붕이 2020-08-28 16:24:1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 장비 이르면됩니꽈 [4] ㅇㅇ (219.255) 2020.08.28 295 0 애미 뒤진 병신 갓겜충 새끼 한마리 저격함 [61] leakas 2020.08.28 4050 48 와 공앱 개편하네 ㅇㅇ (175.215) 2020.08.28 119 0 만약 부사장 이수연 나오면 KIRAREKI 2020.08.28 965 0 린시엔 풀리는 건틀릿이 개씹노잼이야 ㅇㅇ 2020.08.28 133 0 이거 받아도 됨? [5] lllBoomerlll 2020.08.28 174 0 질문) 복귀 소대 짜는거좀 도와쥬 [4] ㅇㅇ (211.250) 2020.08.28 161 0 마나모아터짐 븝유 2020.08.28 390 0 지부 임무 생각없이 보냈다가 소대 모자라서 뭘 못하네 [1] ㅇㅇ 2020.08.28 123 0 ㄹㅇ 건돌리면 각힐없는놈이없음 [6] 야스왕 2020.08.28 216 0 카운터 보조장비는 보통 어디서 얻냐? [11] 히메코달린다 2020.08.28 275 0 다음주엔 각힐 밴 걱정할때가 아니야 [4] 니퍼 2020.08.28 205 0 각힐 뽑은건 좋은데 ㅈ댔다 [3] ㅇㅇ (219.255) 2020.08.28 198 0 야 근데 손투리는 대체 왜 그러는거냐? [11] ㅇㅇ 2020.08.28 275 0 뉴비들 질문 답변해줄때마다 자괴감듬 [2] 베버 2020.08.28 145 0 이수연은 어케 쓰는년임? [8] 중2병극복한로크 2020.08.28 221 0 스킵충뉴비 엄청난 사실을 알아버림 [6] 앱플레이어 2020.08.28 280 0 복귀 썸머 선택권 도와쥬 [8] ㅇㅇ (211.250) 2020.08.28 169 0 555랑 556은 몹 얼마나있음? [6] 심장발전소 2020.08.28 175 0 다이브 초기화가 어떤식으로 되는거임? [4] 액션빔 2020.08.28 143 0 글섭 준비중이라 그런가 요즘 일 열심히하네 [1] 람네 2020.08.28 202 0 ✋질문 새롬이 키울만 함? [4] ㅇㅇ (175.215) 2020.08.28 190 0 각힐 개나소나쓰는거보니 3밴각임 [5] 야스왕 2020.08.28 182 0 스토리 걍 담에밀까 [5] 심장발전소 2020.08.28 175 0 첫콜라보하면 무조건 이거지 [5] 니퍼 2020.08.28 176 0 에라이 [1] 미카엘1201 2020.08.28 118 0 이게 인생이지 ㄹㅇㅋㅋ [5] 디에네 2020.08.28 242 0 와시발 553 시즈 존나 튼튼하네 심장발전소 2020.08.28 161 0 콜라보 엘소드 클로저스랑 해주셈 [5] 오새린 2020.08.28 670 0 해방이다 [1] ㅇㅇ (180.67) 2020.08.28 140 0 각힐 또 2밴당하겠네 ㄹㅇ ㅋㅋ [3] 람네 2020.08.28 120 0 내가 서러워서 반고닉으로 바꾸고 글쓴다 [13] ㅇㅇ 2020.08.28 227 0 건틀렛 건 신나요턱 뒤진게 ㄹㅇ 신남 [6] ㅇㅇ 2020.08.28 268 0 ✋질문 신임ssr선택권뭐받을까? [3] ㅇㅇ (211.243) 2020.08.28 185 0 -건- 1시간 결과 [1] 람네 2020.08.28 127 0 둘중에 뭐살까 [4] 미카엘1201 2020.08.28 140 0 미쿠랑 콜라보 어떰? [1] 이유 2020.08.28 131 0 이거 더 털어먹는거 맞어? [4] 페니실린 2020.08.28 169 0 도마병신새끼 제이크한테원콤나더라 [4] 야스왕 2020.08.28 134 0 카붕이 146번만에 각힐뽑음 [7] ㅇㅇ (219.255) 2020.08.28 188 2 이유미랑 봇듀오가고싶다 야스왕 2020.08.28 102 0 스킨 살 때 팁 하나 [1] ㅇㅇ 2020.08.28 213 0 나혼자레벨업이랑 콜라보 ㄷㄷ [6] 야스왕 2020.08.28 215 0 난 개인적으로 라이자하고 아즈렌 콜라보했음 좋겠음 [2] ㅇㅇ (183.103) 2020.08.28 1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16: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