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 메이즈 전대 픽업때 구관총병 무조건 들어감 ㄹㅇ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들 지금 채용권 꼴박할 필요 없는이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39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아무뮤
떄치
ㅇㅇ (219.255)
삭제
수정
flow_boom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관총 픽업하라고
[7]
216
0
핫타임 2시까지 맞냐?
[1]
129
0
구관총 픽업 목록에 있음?
[4]
176
0
2.0 어캐됨
[3]
163
0
56지부는 쿼츠로 여는게 정석?
[8]
168
0
무지막지한 돈으로 사장을 따먹는 린시엔
[5]
338
1
아이 깍두기 마싯따
[9]
201
0
금태야 ㅋㅋ
[1]
130
0
닉언하지마셈
[12]
291
1
요즘 시발 금태가 주작하는거같음
[2]
147
0
오
[7]
158
4
딴짓하다 배 터트릴뻔 했노
[2]
162
0
너네들의 차례다
[3]
169
0
아 ㄹㅇ 개꼴린다
[3]
346
1
뭐야 확률업타임이야?
[3]
153
0
대공5는 기도하면서 돌리는 거네 ㅇㅇ
87
0
지금 상황
[4]
187
0
ssr 함선은 머 만드는게 좋음?
[9]
134
0
솔져댁이 재밌긴하다
102
0
✋질문
얘들아 이벤 돌고래 드랍량 2-1~2-9까지 똑같애?
[2]
109
0
비빔면 먹는데 왜케 안시원하지
[11]
161
0
225 소빈이 오토 배치좀
114
0
어둠의 채용게임
[3]
186
0
뉴비들 지금 채용권 꼴박할 필요 없는이유
[4]
239
0
다이브 꼭 돌아
[2]
151
0
창작
언제나 보스가 부르는 린시엔
[32]
4151
45
이틀차 눕눕이 근황
[6]
150
0
핫타임 얘들 수동으로 키고있는건가?
73
1
버프 버그 1000쿼츠만큼 화나네
[4]
130
0
관리국 애들이면 확업인줄 알았는데 아니네
[1]
108
0
이 새끼들 또 버프 늦게 키네
[1]
108
0
보상ㄹㅇ 괜찮네???
[5]
198
2
핫타임 왜 안열리냐
[1]
80
0
버프어디감
57
0
금태년 커뮤니티를 이용해먹노
[2]
211
1
메이즈 소대 버려?
[1]
122
0
유희왕은 오레노마이턴 하고 신의분노 브금 틀어주면 딱 좋음 ㅋㅋ
94
0
다음 픽업에 구관 메카랑 구관 솔져 들어감
88
0
구총병뜸?
[6]
178
0
지금 뽑기 유도하는거 금태 맞지?
[2]
129
0
2.0 유입들은 금태한테 각성캐 고맙다해야되는거 아님?
[6]
264
2
협력사모집
뉴비 협럭사구해
108
0
늒네 9일차만에 대공5 오토 돌아간다 ㅠㅠ
[3]
141
0
뉴비 리세계 사서 시작해보랴는데 머 먹고 시작해야댐?
[7]
118
0
와 모작권 못받을뻔했네
[2]
1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