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ssr 함선은 머 만드는게 좋음? 야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4 작성일 2020-08-30 03:06:42 https://arca.live/b/counterside/6717605 지금 있는거라곤 글레입니르랑 에이브러헴 두개뿐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30 03:07:23 일단 아머타입이랑 엔터프라이즈 중에 하나ㅜ선택 펼쳐보기▼ 야드 2020-08-30 03:08:01 둘다 만드는건 별로인가?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30 03:09:26 재료가 같은 종류라 둘이 같이 만들기힘들지 펼쳐보기▼ 야드 2020-08-30 03:09:58 ㅇㅎ 일단 엔터로 노려봄 펼쳐보기▼ 직사의마안 2020-08-30 03:07:25 아머타입이나 엔터프라이즈 펼쳐보기▼ 야드 2020-08-30 03:07:42 ㅇㅋ 펼쳐보기▼ ㅇㅇ (175.113) 2020-08-30 03:10:23 삭제 수정 무과금은 엔터 만들고 나중에 항모버전도 만들어 펼쳐보기▼ 야드 2020-08-30 03:38:51 ㅇㅋ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30 04:07:30 어차피 나중엔 두개다 만들게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깍두기 많이나왓다 [3] Eranger 2020.08.30 164 0 왜 돌고래만 재화 주는 량이 반토막이냐 [4] ㅇㅇ 2020.08.30 167 0 이봐 친구 대공의 왕이다! [3] ㅇㅇ (14.39) 2020.08.30 187 0 걍 이벤트던전에 이터몰빵해야겠다 멍멍멍 2020.08.30 99 0 캐시 드랍이 너무뒤에있는데 [8] 흐루두두 2020.08.30 185 0 구관총이랑 총 비슷한 캐릭 키우면 됨 [5] 스크류바 2020.08.30 231 0 구관총 픽업하라고 [7] 람네 2020.08.30 216 0 핫타임 2시까지 맞냐? [1] ㅇㅇ 2020.08.30 129 0 구관총 픽업 목록에 있음? [4] 느금태 2020.08.30 176 0 2.0 어캐됨 [3] ㅇㅇ (117.111) 2020.08.30 163 0 56지부는 쿼츠로 여는게 정석? [8] 파펀맨 2020.08.30 168 0 무지막지한 돈으로 사장을 따먹는 린시엔 [5] 닥터최고 2020.08.30 338 1 아이 깍두기 마싯따 [9] 퓬뉜 2020.08.30 201 0 금태야 ㅋㅋ [1] Barito 2020.08.30 130 0 닉언하지마셈 [12] 하리미 2020.08.30 291 1 요즘 시발 금태가 주작하는거같음 [2] ㅇㅇ (122.32) 2020.08.30 147 0 오 [7] ㅇㅇ 2020.08.30 158 4 딴짓하다 배 터트릴뻔 했노 [2] 느금태 2020.08.30 163 0 너네들의 차례다 [3] 중고흑우 2020.08.30 170 0 아 ㄹㅇ 개꼴린다 [3] 람네 2020.08.30 346 1 뭐야 확률업타임이야? [3] 미미카키 2020.08.30 153 0 대공5는 기도하면서 돌리는 거네 ㅇㅇ ㅇㅇ 2020.08.30 88 0 지금 상황 [4] 응애나사장 2020.08.30 188 0 ssr 함선은 머 만드는게 좋음? [9] 야드 2020.08.30 134 0 솔져댁이 재밌긴하다 분조장맨 2020.08.30 102 0 ✋질문 얘들아 이벤 돌고래 드랍량 2-1~2-9까지 똑같애? [2] 공치삼 2020.08.30 109 0 비빔면 먹는데 왜케 안시원하지 [11] 시루룬 2020.08.30 161 0 225 소빈이 오토 배치좀 ㅇㅇ (14.39) 2020.08.30 114 0 어둠의 채용게임 [3] 흐루두두 2020.08.30 186 0 뉴비들 지금 채용권 꼴박할 필요 없는이유 [4] 힐데0 2020.08.30 240 0 다이브 꼭 돌아 [2] Justice 2020.08.30 151 0 창작 언제나 보스가 부르는 린시엔 [32] 갈미르 2020.08.30 4151 45 이틀차 눕눕이 근황 [6] 핑쿠망 2020.08.30 150 0 핫타임 얘들 수동으로 키고있는건가? 파펀맨 2020.08.30 73 1 버프 버그 1000쿼츠만큼 화나네 [4] 직사의마안 2020.08.30 130 0 관리국 애들이면 확업인줄 알았는데 아니네 [1] 람네 2020.08.30 108 0 이 새끼들 또 버프 늦게 키네 [1] ㅇㅇ 2020.08.30 108 0 보상ㄹㅇ 괜찮네??? [5] 미미카키 2020.08.30 198 2 핫타임 왜 안열리냐 [1] 함포맨 2020.08.30 80 0 버프어디감 investing 2020.08.30 57 0 금태년 커뮤니티를 이용해먹노 [2] 닥터최고 2020.08.30 211 1 메이즈 소대 버려? [1] 1q2w3 2020.08.30 122 0 유희왕은 오레노마이턴 하고 신의분노 브금 틀어주면 딱 좋음 ㅋㅋ ㅇㅇ (119.203) 2020.08.30 94 0 다음 픽업에 구관 메카랑 구관 솔져 들어감 힐데 2020.08.30 88 0 구총병뜸? [6] 보름달빵 2020.08.30 1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30 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