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직했을때 두돈반이랑 헬기 해가지고 물량덱 할때도 재미있었는데
지금 그냥 솔져들로 꽊꽊 채워서 하는것도 재밌네 ㅋㅋㅋㅋ
애들 우루루가는게 재밌음 추풍낙엽마냥 썰리면 맘아프긴한데 보는맛이 있네
처음 시직했을때 두돈반이랑 헬기 해가지고 물량덱 할때도 재미있었는데
지금 그냥 솔져들로 꽊꽊 채워서 하는것도 재밌네 ㅋㅋㅋㅋ
애들 우루루가는게 재밌음 추풍낙엽마냥 썰리면 맘아프긴한데 보는맛이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