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렙 43이고 45찍고 4지부 열고 5지부를 쿼츠 주고 열가말가 고민중인데 

5지부가 8000쿼츠 라는데 이걸 이만한 쿼츠주고 열만하냐?

4지부랑 5지부는 큰 차이 안날거 같은데 어떻게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