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지부 쿼츠주고 열정도로 좋음? 구미호미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62 작성일 2020-08-30 06:21:06 https://arca.live/b/counterside/6720468 지금 렙 43이고 45찍고 4지부 열고 5지부를 쿼츠 주고 열가말가 고민중인데 5지부가 8000쿼츠 라는데 이걸 이만한 쿼츠주고 열만하냐?4지부랑 5지부는 큰 차이 안날거 같은데 어떻게 생각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푸별 2020-08-30 06:21:57 장기적으로는 이득 이터 채용권 얘들경험치등 나오는게 많긴함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30 06:22:42 난 지금까지 지부로 턴 템값으로 충당했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구미호미호 2020-08-30 06:23:23 좀 고민 되는구만 펼쳐보기▼ RH 2020-08-30 06:23:57 매일지부로나오는템들세어보면 상당하다는걸알수있음 여는게좋아 펼쳐보기▼ 오호츠크해연안돌고래떼죽음 2020-08-30 06:27:40 핵과금러면 몰라도 그냥 중소과금이면 안하는게 나을거 같은데 멀리 내다보면 결국엔 이득이겠지만 매주 기밀채용권 쿼츠로 다 사고 인벤 소대 이런거 다 뚫을 쿼츠도 남아 있으면 해도 될 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글레입니르랑 글레입니르 아머타입이랑 다른함선임? [10] Ject 2020.08.30 366 0 정보는 어디서 구하는거임? [10] 야드 2020.08.30 125 0 뉴비 한계초월 뭐부터할가 [2] ㅇㅇ (221.150) 2020.08.30 150 0 수영복 유입 늒네 현재상황.jpg [1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30 2242 18 스포) 와 진짜 뽕찬다 [4] 지나가던사람 2020.08.30 320 0 45렙까지 못 버틸거 같애 [5] ㅇㅇ (185.92) 2020.08.30 141 0 산다 vs 안산다 [6] ㅇㅇ 2020.08.30 143 0 솔직히 1.0 유저들은 이터 안 살 만하지 ㅋㅋ [3] 네오딤남편 2020.08.30 164 0 오랜만에 접속햇는데 선별 뭐뽑음? [4] 움바 2020.08.30 123 0 ✋질문 현재 레벨 41렙인데... [6] 갈미르 2020.08.30 158 0 함선패키지 어딧노? [1] byute 2020.08.30 99 0 난 저런 오해살까봐 일부러 잘튕기는 앱플레이어 씀 [7] 중고흑우 2020.08.30 124 0 디씨하다가 나온 광고 [4] byute 2020.08.30 172 0 초기유저가 깡이터 안 산 이유는 방어작전때문이지 [4] gkdhkdhk 2020.08.30 154 0 이터 사도 됨 [2] 갓겜충아님 2020.08.30 124 0 나도 꽤 오랫동안 열심히한거같은데 [7] HxxN 2020.08.30 144 0 근데 지부를 빨리 열수록 좋으니까 [7] 네오딤남편 2020.08.30 158 0 님들 카린은 인기많은데 카일은 왜 반대임? [4] ㅇㅇ (106.102) 2020.08.30 158 0 뭐야 깡이터사면 호구임? [6] ㅇㅇ (219.255) 2020.08.30 154 -1 아머야 이터 사는거 아니였음????? [3] Ject 2020.08.30 153 0 아 진짜 미치겟음 협력사들 [5] 갈미르 2020.08.30 197 2 오픈유저는 이거 몇일임? [4] 양하림 2020.08.30 184 0 허수상점은 매달 리셋임? [1] ㅇㅇ (185.92) 2020.08.30 89 0 지금 지부 쿼츠주고 열정도로 좋음? [5] 구미호미호 2020.08.30 162 0 n따리랑 ssr이랑 경험치 처먹는거 똑같냐? [2] ㅇㅇ (218.154) 2020.08.30 117 0 깡이터가 뭐임? [2] ㅇㅇ (180.67) 2020.08.30 135 0 이벤트 싸그리 다 털겠는데? [2] ㅇㅇ 2020.08.30 101 0 이터사서 좀만 더 달릴까 [2] 분긔 2020.08.30 133 0 진자 뉴비들 깡이터 사면서 돌렷음? [5] 카린웡 2020.08.30 409 0 에델 뷰지 빨고싶당 [1] ㅇㅇ (180.67) 2020.08.30 70 1 주시윤 힐데 팬티로 딸치다 걸린 소설 찾았다 [17] 람네 2020.08.30 1801 16 이터살돈으로 지부 열라고 ㅋㅋㅋ [3] ㅇㅇ (185.92) 2020.08.30 151 0 촉매제 어디서 수급하냐? [1] eee 2020.08.30 105 0 내 부하들도 쎄졌어 [3] 분충 2020.08.30 125 0 1300쿼츠짜리 이터샀는데 ㅔ모자라네 [1] 중고흑우 2020.08.30 110 0 팬드 평타 왤케유ㅐㄹ케임 [3] ㅇㅇ 2020.08.30 131 0 오픈 유전데 [7] 힐데0 2020.08.30 235 0 오늘이 각힐한태 쳐맞는마지막날이야 [2] gkdhkdhk 2020.08.30 136 0 힐데랑 유미나 상향방안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30 124 0 뉴비버프로 40렘찍는 애들 개만노.. [3] 네오딤남편 2020.08.30 181 0 린시엔 템 뭐줌? [2]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30 338 0 막차탔다 ㅋㅋ [3] 캐빨겜 2020.08.30 166 0 ✋질문 뉴비 여기서 머머키워야함??(스압주의) [4] ㅇㅇ (221.150) 2020.08.30 145 0 이 힐데도 이쁘네 [6] 양하림 2020.08.30 1192 0 나는 아직 배가 고프다. [5] 갈미르 2020.08.30 1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30 06: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