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너무 타이탄에만 몰빵해서 협력사 소대에 의존해서 똥꼬쇼로 깨고 있는데 

그것 때문인진 몰라도 진짜 뽕 차오르네

진짜 타이탄이 존나 잘버텨서 터지진 않는데 딜이 딸려서 좆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