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지금처럼 이터 판당 몇백씩 빨아먹어도 2주면 40찍는데 1.0때는 훨씬 더 빨랐을듯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90 작성일 2020-08-30 06:34:09 https://arca.live/b/counterside/6720683 ㄹ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211.250) 2020-08-30 06:34:34 삭제 수정 지금이 렙업 비교도안되게 빠른거야 펼쳐보기▼ ㅇㅇ (211.250) 2020-08-30 06:35:05 삭제 수정 회사렙은 이터비율로 경험치라 플탐 4배이상 필요했음 펼쳐보기▼ KIRAREKI 2020-08-30 06:35:05 버프차이;;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30 06:36:04 그땐 311존나 오래했으니까 빨랐지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30 06:37:37 *수정됨 잘기억은 안나는데 2주에40은 불가능임 그냥 어느정도 고이고 311하루종일 돌릴 때부터 렙업이 쉬워진거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30 06:36:34 하도 오래전이라 기억도 안남 45찍는데 한달은 걸린거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0-08-30 06:37:36 24시간 켜놔도 한달이상 걸렸어 2.0패치되면서 빨라진거임 펼쳐보기▼ ㅇㅇ (1.249) 2020-08-30 06:37:49 삭제 수정 그때가 더 느렸는데 펼쳐보기▼ HxxN 2020-08-30 06:38:32 1.0때햇는데 오늘53찍음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 리메이크 된뒤로는 [14] DRX 2020.08.30 198 0 카사는 외국서버없음? [3] ㅇㅇ (61.81) 2020.08.30 117 0 혹시 누가 발견한 레이드 할때 규칙 같은거 있어? [7] 마을사람A 2020.08.30 139 1 41층 깼다 ㅋㅋ [2] ㅇㅇ (185.92) 2020.08.30 87 0 진짜 함선자재만 있으면 두 개 만들 거 같은데 [10] 네오딤남편 2020.08.30 157 0 계산 결과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30 134 0 야누스처럼 개쎈 솔져나오냐 [1] 분충 2020.08.30 156 1 에델있어도 샤오린 키워야됨? [9] ㅇㅇ (1.215) 2020.08.30 223 0 푸엥카레 애미없네 ㅋㅋㅋ [2] ㅇㅇ (185.92) 2020.08.30 157 1 자계4 다 밀었다ㅏㅏㅏ [3] 페이커 2020.08.30 122 0 라오챈에 온 분탕새끼 ㅋㅋ [5] ㅇㅇ 2020.08.30 301 -2 다음각성캐 솔저는 불가능하지? [5] 기계공학법 2020.08.30 137 0 옛날 회사렙은 연협으로 올렷어 [4] 카사하는병신 2020.08.30 187 0 깡이터 산적이없다고? [6] 냥냥하다 2020.08.30 146 0 새로운 함선 수집까지 21분 [3] ㅇㅇ 2020.08.30 121 0 잘어울리지않음? [2] 토깡이 2020.08.30 153 0 기밀채용 20번 질러주면 좀 뜨지 [2] 불기둥 2020.08.30 111 0 그 힐데랑 주시윤 무슨 휴대폰 영상 주제로 쓴 야설도 있었는데 [3] 람네 2020.08.30 152 0 카사가 ㄹㅇ 대깨카입장에서 망할수가없는겜인데 [5] 야스왕 2020.08.30 183 0 뭐야 시발 분명히 폰허브였는데 [1] 곽두철 2020.08.30 192 0 이제 사료없어서 뉴비들 다 폐사함 [6] 스크류바 2020.08.30 240 0 뉴비들 그게 다니까 꼭꼭 씹어먹어라 [9] 야스왕 2020.08.30 219 0 수영복 절충안으로 이걸로 만드련다 [2] 건빵이올시다 2020.08.30 194 1 와 지금처럼 이터 판당 몇백씩 빨아먹어도 2주면 40찍는데 1.0때는 훨씬 더 빨랐을듯 [9]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30 190 0 광고는아닌데 [17]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8.30 284 1 원래 메카덱에 실비아 안 넣으려고 했는데 [4] 네오딤남편 2020.08.30 176 0 뉴비들 겜 천천히해라 [4] 카린웡 2020.08.30 200 0 스포) 와 시발 눈나!!!!!!! [8] 지나가던사람 2020.08.30 327 0 돌아버리겠네 힐데속옷딸 쇼타주시윤 [18] 갈미르 2020.08.30 1042 5 다이브 오토옵션좀 넣었으면 좋겠다 [5] JeremyJr 2020.08.30 157 0 근데 카사 로그인 왜케 불편하지 [5] 중고흑우 2020.08.30 165 0 와 일반 금형 다써가는애들은 뭐하는애들임?? [2] ㅇㅇ (223.38) 2020.08.30 146 0 다이브 뒤지면 애사심 깍임? [5] ㅇㅇ (185.92) 2020.08.30 148 0 글레입니르랑 글레입니르 아머타입이랑 다른함선임? [10] Ject 2020.08.30 368 0 정보는 어디서 구하는거임? [10] 야드 2020.08.30 126 0 뉴비 한계초월 뭐부터할가 [2] ㅇㅇ (221.150) 2020.08.30 151 0 수영복 유입 늒네 현재상황.jpg [1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30 2243 18 스포) 와 진짜 뽕찬다 [4] 지나가던사람 2020.08.30 320 0 45렙까지 못 버틸거 같애 [5] ㅇㅇ (185.92) 2020.08.30 142 0 산다 vs 안산다 [6] ㅇㅇ 2020.08.30 143 0 솔직히 1.0 유저들은 이터 안 살 만하지 ㅋㅋ [3] 네오딤남편 2020.08.30 164 0 오랜만에 접속햇는데 선별 뭐뽑음? [4] 움바 2020.08.30 123 0 ✋질문 현재 레벨 41렙인데... [6] 갈미르 2020.08.30 159 0 함선패키지 어딧노? [1] byute 2020.08.30 100 0 난 저런 오해살까봐 일부러 잘튕기는 앱플레이어 씀 [7] 중고흑우 2020.08.30 12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30 0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