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혹시 누가 발견한 레이드 할때 규칙 같은거 있어? 마을사람A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9 작성일 2020-08-30 06:46:33 https://arca.live/b/counterside/6720871 몇퍼만 빼고 빠져준다던가, 피 얼마 남기면 안된다던가 그런 암묵의 룰같은거 있음? 추천! 1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7] Siegrune 2020-08-30 06:47:06 숟딜 or 원킬 둘 중 하나 하면 됨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30 06:47:06 칠거면 0딜 하던가 아니면 한방에 100퍼 피 다빼던가 둘중하나 펼쳐보기▼ HxxN 2020-08-30 06:47:12 자기레이드제외하고 보자마자 원콤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30 06:47:19 잡을거면 그냥 한번에 잡고 못잡을것같으면 바로 나와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30 06:48:11 이게 레이드몹이 반피쯤 빠지면 함선때리는 패턴으로 바뀌는데 함선 존나 쳐맞고 결국 못깨는 사태까지 가서 어중간하게 피 빼놓으면 안댐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30 06:47:20 원빵 못낼거면 걍 드가자마자 이탈해서 0딜로 숟가락만 올리기 펼쳐보기▼ ㅇㅇ (125.187) 2020-08-30 06:47:29 삭제 수정 빠른놈이 제일이고 기왕 첫빠따면 다음사람 치기 애매하지 않도록 원턴킬 내라 펼쳐보기▼ KIRAREKI 2020-08-30 06:47:39 남에껀 그냥 쳐부수던가 아니면 한데도안때리고 들어갔다나오면 끝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 애기카붕이들 부랴부랴 정보모으는 거 웃기노 [8] 네오딤남편 2020.08.30 168 0 이거 접속 1일전이라고 접속 안한게 아니네 [3] ㅇㅇ (124.51) 2020.08.30 158 0 소림이 카운터임? [7] 꿀벌아쿠아 2020.08.30 177 0 에델애기 맘마통 뷰지 [1] ㅇㅇ (14.46) 2020.08.30 164 1 솔직히 함선자재 핫타임 때 미접한 애들이면 폐사한거 맞지? [7] ㅇㅇ 2020.08.30 262 1 이터 다빠지고 버프도 끝나면 좀 천천히 할까 [4] 중고흑우 2020.08.30 123 0 친구를 야생에서 받아서 그른가 [1] ㅇㅇ (185.92) 2020.08.30 93 1 ✋질문 소림이 광고 넣은 게이야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30 188 0 에델 촉수가 가슴 이렇게 쓱 쓸어버린 다음에 [1] ㅇㅇ (121.185) 2020.08.30 149 1 다시 협력사들 뒤지기 시작하네 [4] ㅇㅇ (211.55) 2020.08.30 167 1 나 인성에 문제있네 [9] 마을사람A 2020.08.30 187 2 응애 나 아기카붕 [16] ㅇㅇ (59.0) 2020.08.30 3161 44 우효 무료뽑에서 구관총 명함 겟또다제 [18] 카붐 2020.08.30 231 -8 41층부턴 다음에 해야겠다 [6] ㅇㅇ 2020.08.30 134 0 엔터랑 엔터항모 만들어? [2] 베버 2020.08.30 144 0 ✋질문 이거 다 열면좋나 [7] 중고흑우 2020.08.30 155 0 이거 외살아있음? [16] ㅇㅇ (210.217) 2020.08.30 192 -3 ✋질문 정보 패키지 일일 1200원 짜리 빼곤 없어? [12] ㅇㅇ (222.101) 2020.08.30 196 0 진짜 에델스킨은 갓이다 [4] 중고흑우 2020.08.30 192 0 니네 가슴 큰 누나 뭐라쳐야 나옴 [7] 감비아국방장관 2020.08.30 200 1 뉴비 건틀렛하는데 [4] ㅇㅇ (112.149) 2020.08.30 97 0 다이브 리메이크 된뒤로는 [14] DRX 2020.08.30 198 0 카사는 외국서버없음? [3] ㅇㅇ (61.81) 2020.08.30 117 0 혹시 누가 발견한 레이드 할때 규칙 같은거 있어? [7] 마을사람A 2020.08.30 139 1 41층 깼다 ㅋㅋ [2] ㅇㅇ (185.92) 2020.08.30 87 0 진짜 함선자재만 있으면 두 개 만들 거 같은데 [10] 네오딤남편 2020.08.30 157 0 계산 결과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30 134 0 야누스처럼 개쎈 솔져나오냐 [1] 분충 2020.08.30 156 1 에델있어도 샤오린 키워야됨? [9] ㅇㅇ (1.215) 2020.08.30 223 0 푸엥카레 애미없네 ㅋㅋㅋ [2] ㅇㅇ (185.92) 2020.08.30 157 1 자계4 다 밀었다ㅏㅏㅏ [3] 페이커 2020.08.30 123 0 라오챈에 온 분탕새끼 ㅋㅋ [5] ㅇㅇ 2020.08.30 302 -2 다음각성캐 솔저는 불가능하지? [5] 기계공학법 2020.08.30 138 0 옛날 회사렙은 연협으로 올렷어 [4] 카사하는병신 2020.08.30 188 0 깡이터 산적이없다고? [6] 냥냥하다 2020.08.30 147 0 새로운 함선 수집까지 21분 [3] ㅇㅇ 2020.08.30 122 0 잘어울리지않음? [2] 토깡이 2020.08.30 153 0 기밀채용 20번 질러주면 좀 뜨지 [2] 불기둥 2020.08.30 112 0 그 힐데랑 주시윤 무슨 휴대폰 영상 주제로 쓴 야설도 있었는데 [3] 람네 2020.08.30 153 0 카사가 ㄹㅇ 대깨카입장에서 망할수가없는겜인데 [5] 야스왕 2020.08.30 184 0 뭐야 시발 분명히 폰허브였는데 [1] 곽두철 2020.08.30 193 0 이제 사료없어서 뉴비들 다 폐사함 [6] 스크류바 2020.08.30 240 0 뉴비들 그게 다니까 꼭꼭 씹어먹어라 [9] 야스왕 2020.08.30 219 0 수영복 절충안으로 이걸로 만드련다 [2] 건빵이올시다 2020.08.30 195 1 와 지금처럼 이터 판당 몇백씩 빨아먹어도 2주면 40찍는데 1.0때는 훨씬 더 빨랐을듯 [9]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30 1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30 06: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