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사료없어서 뉴비들 다 폐사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39
작성일
댓글
[6]
트리비알리스
ㄱㄴㅇㄹㅁ
Barito
제주삼다수군통제사
이유
당장시작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에델스킨은 갓이다
[4]
192
0
니네 가슴 큰 누나 뭐라쳐야 나옴
[7]
200
1
뉴비 건틀렛하는데
[4]
97
0
다이브 리메이크 된뒤로는
[14]
198
0
카사는 외국서버없음?
[3]
117
0
혹시 누가 발견한 레이드 할때 규칙 같은거 있어?
[7]
139
1
41층 깼다 ㅋㅋ
[2]
87
0
진짜 함선자재만 있으면 두 개 만들 거 같은데
[10]
157
0
계산 결과
[2]
134
0
야누스처럼 개쎈 솔져나오냐
[1]
156
1
에델있어도 샤오린 키워야됨?
[9]
223
0
푸엥카레 애미없네 ㅋㅋㅋ
[2]
157
1
자계4 다 밀었다ㅏㅏㅏ
[3]
122
0
라오챈에 온 분탕새끼 ㅋㅋ
[5]
301
-2
다음각성캐 솔저는 불가능하지?
[5]
137
0
옛날 회사렙은 연협으로 올렷어
[4]
187
0
깡이터 산적이없다고?
[6]
146
0
새로운 함선 수집까지 21분
[3]
121
0
잘어울리지않음?
[2]
153
0
기밀채용 20번 질러주면 좀 뜨지
[2]
111
0
그 힐데랑 주시윤 무슨 휴대폰 영상 주제로 쓴 야설도 있었는데
[3]
152
0
카사가 ㄹㅇ 대깨카입장에서 망할수가없는겜인데
[5]
183
0
뭐야 시발 분명히 폰허브였는데
[1]
192
0
이제 사료없어서 뉴비들 다 폐사함
[6]
239
0
뉴비들 그게 다니까 꼭꼭 씹어먹어라
[9]
218
0
수영복 절충안으로 이걸로 만드련다
[2]
194
1
와 지금처럼 이터 판당 몇백씩 빨아먹어도 2주면 40찍는데 1.0때는 훨씬 더 빨랐을듯
[9]
190
0
광고는아닌데
[17]
284
1
원래 메카덱에 실비아 안 넣으려고 했는데
[4]
176
0
뉴비들 겜 천천히해라
[4]
200
0
스포) 와 시발 눈나!!!!!!!
[8]
326
0
돌아버리겠네 힐데속옷딸 쇼타주시윤
[18]
1041
5
다이브 오토옵션좀 넣었으면 좋겠다
[5]
157
0
근데 카사 로그인 왜케 불편하지
[5]
165
0
와 일반 금형 다써가는애들은 뭐하는애들임??
[2]
146
0
다이브 뒤지면 애사심 깍임?
[5]
148
0
글레입니르랑 글레입니르 아머타입이랑 다른함선임?
[10]
368
0
정보는 어디서 구하는거임?
[10]
126
0
뉴비 한계초월 뭐부터할가
[2]
151
0
수영복 유입 늒네 현재상황.jpg
[16]
2242
18
스포) 와 진짜 뽕찬다
[4]
320
0
45렙까지 못 버틸거 같애
[5]
142
0
산다 vs 안산다
[6]
143
0
솔직히 1.0 유저들은 이터 안 살 만하지 ㅋㅋ
[3]
164
0
오랜만에 접속햇는데 선별 뭐뽑음?
[4]
1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