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보는 어디서 구하는거임? 야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5 작성일 2020-08-30 06:28:18 https://arca.live/b/counterside/6720582 다이브 하고싶어도 정보가 없어서 24에서 막혔는데 이거 초기화 한다는 말도 있더만 좆댄거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KIRAREKI 2020-08-30 06:28:48 정보는 지부랑 보급작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30 06:28:50 지부 미션이 주수급처고 메인2에 보급작전에서도 떨구긴하는데 이터소모가 심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30 06:30:04 초기화권 리필해주기전에 꼭써라 펼쳐보기▼ 야드 2020-08-30 06:34:57 다이브 초기화권 말하는거지? 일단 최대한 땡겨봄 펼쳐보기▼ gkdhkdhk 2020-08-30 06:28:51 지부 보급2 2 외전첫클리버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30 06:28:54 급한대로 2지역 보급작전 돌아서 충당해야지 대신 이터는 좀 많이 들거야 펼쳐보기▼ 야드 2020-08-30 06:36:25 뭔 이터가 이따구로 들어가냐 돌겠네 이벤맵 돌기도 빠듯한데 펼쳐보기▼ 푸별 2020-08-30 06:30:54 지금 다이브 초기화 얼마 안 남아서 이벤 거의다깻음 정보캐서라도 돌아야됨 펼쳐보기▼ 야드 2020-08-30 06:35:53 이벤 상점 1번장점 중요한건 다 샀는데 2,3번은 아직 한참 남음 복귀한지 이제야 2일째라 펼쳐보기▼ 푸별 2020-08-30 06:45:44 채용권이나 기밀채용권 적성핵은 먹을만하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각성캐 솔저는 불가능하지? [5] 기계공학법 2020.08.30 137 0 옛날 회사렙은 연협으로 올렷어 [4] 카사하는병신 2020.08.30 187 0 깡이터 산적이없다고? [6] 냥냥하다 2020.08.30 146 0 새로운 함선 수집까지 21분 [3] ㅇㅇ 2020.08.30 121 0 잘어울리지않음? [2] 토깡이 2020.08.30 153 0 기밀채용 20번 질러주면 좀 뜨지 [2] 불기둥 2020.08.30 111 0 그 힐데랑 주시윤 무슨 휴대폰 영상 주제로 쓴 야설도 있었는데 [3] 람네 2020.08.30 152 0 카사가 ㄹㅇ 대깨카입장에서 망할수가없는겜인데 [5] 야스왕 2020.08.30 183 0 뭐야 시발 분명히 폰허브였는데 [1] 곽두철 2020.08.30 192 0 이제 사료없어서 뉴비들 다 폐사함 [6] 스크류바 2020.08.30 239 0 뉴비들 그게 다니까 꼭꼭 씹어먹어라 [9] 야스왕 2020.08.30 218 0 수영복 절충안으로 이걸로 만드련다 [2] 건빵이올시다 2020.08.30 194 1 와 지금처럼 이터 판당 몇백씩 빨아먹어도 2주면 40찍는데 1.0때는 훨씬 더 빨랐을듯 [9]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30 190 0 광고는아닌데 [17]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8.30 284 1 원래 메카덱에 실비아 안 넣으려고 했는데 [4] 네오딤남편 2020.08.30 176 0 뉴비들 겜 천천히해라 [4] 카린웡 2020.08.30 200 0 스포) 와 시발 눈나!!!!!!! [8] 지나가던사람 2020.08.30 326 0 돌아버리겠네 힐데속옷딸 쇼타주시윤 [18] 갈미르 2020.08.30 1041 5 다이브 오토옵션좀 넣었으면 좋겠다 [5] JeremyJr 2020.08.30 156 0 근데 카사 로그인 왜케 불편하지 [5] 중고흑우 2020.08.30 165 0 와 일반 금형 다써가는애들은 뭐하는애들임?? [2] ㅇㅇ (223.38) 2020.08.30 146 0 다이브 뒤지면 애사심 깍임? [5] ㅇㅇ (185.92) 2020.08.30 147 0 글레입니르랑 글레입니르 아머타입이랑 다른함선임? [10] Ject 2020.08.30 368 0 정보는 어디서 구하는거임? [10] 야드 2020.08.30 125 0 뉴비 한계초월 뭐부터할가 [2] ㅇㅇ (221.150) 2020.08.30 151 0 수영복 유입 늒네 현재상황.jpg [1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30 2242 18 스포) 와 진짜 뽕찬다 [4] 지나가던사람 2020.08.30 320 0 45렙까지 못 버틸거 같애 [5] ㅇㅇ (185.92) 2020.08.30 141 0 산다 vs 안산다 [6] ㅇㅇ 2020.08.30 143 0 솔직히 1.0 유저들은 이터 안 살 만하지 ㅋㅋ [3] 네오딤남편 2020.08.30 164 0 오랜만에 접속햇는데 선별 뭐뽑음? [4] 움바 2020.08.30 123 0 ✋질문 현재 레벨 41렙인데... [6] 갈미르 2020.08.30 159 0 함선패키지 어딧노? [1] byute 2020.08.30 100 0 난 저런 오해살까봐 일부러 잘튕기는 앱플레이어 씀 [7] 중고흑우 2020.08.30 124 0 디씨하다가 나온 광고 [4] byute 2020.08.30 173 0 초기유저가 깡이터 안 산 이유는 방어작전때문이지 [4] gkdhkdhk 2020.08.30 154 0 이터 사도 됨 [2] 갓겜충아님 2020.08.30 124 0 나도 꽤 오랫동안 열심히한거같은데 [7] HxxN 2020.08.30 144 0 근데 지부를 빨리 열수록 좋으니까 [7] 네오딤남편 2020.08.30 159 0 님들 카린은 인기많은데 카일은 왜 반대임? [4] ㅇㅇ (106.102) 2020.08.30 158 0 뭐야 깡이터사면 호구임? [6] ㅇㅇ (219.255) 2020.08.30 154 -1 아머야 이터 사는거 아니였음????? [3] Ject 2020.08.30 154 0 아 진짜 미치겟음 협력사들 [5] 갈미르 2020.08.30 198 2 오픈유저는 이거 몇일임? [4] 양하림 2020.08.30 185 0 허수상점은 매달 리셋임? [1] ㅇㅇ (185.92) 2020.08.30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30 0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