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시작한 뉴비인데
이벤트맵 어려움 1-1밖에 안 돌아져서 여기서 이터니움 다 녹이는 중이고
다이브는 정보 다 쓰고 없어서 2층인가까지 깸
모의전투는 2단계 이후로 깨지지도 않아서 걍 손 놨고
공략보고 좋다는 NR등급 캐릭터 이벤트맵 렙업 뺑이 중..
이벤트맵은 노멀 난이도 2-2 쯤에서 막힘..
주력 캐릭들 레벨은 45~60레벨대
특별히 할 게 없는 것 같아서 통발 설치하고 딴 짓 중인데 내가 뭔가 놓친 게 있을까
어제 저녁에 시작한 뉴비인데
이벤트맵 어려움 1-1밖에 안 돌아져서 여기서 이터니움 다 녹이는 중이고
다이브는 정보 다 쓰고 없어서 2층인가까지 깸
모의전투는 2단계 이후로 깨지지도 않아서 걍 손 놨고
공략보고 좋다는 NR등급 캐릭터 이벤트맵 렙업 뺑이 중..
이벤트맵은 노멀 난이도 2-2 쯤에서 막힘..
주력 캐릭들 레벨은 45~60레벨대
특별히 할 게 없는 것 같아서 통발 설치하고 딴 짓 중인데 내가 뭔가 놓친 게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