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스토리 1지만 밀고 이벤트만 돌리고 있는데

나중에 5지까지 다 밀고 엔터 만들까 아니면 당장 아머 만들까 딱 말해

오토를 매우 좋아하고 피빕은 별로 관심없슴


그리고 오늘 쓰알뽑기권에서 카린웡나와서 ㄹㅇ 행복카사중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