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드디어!! 냥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04 작성일 2020-08-30 07:09:02 https://arca.live/b/counterside/6721192 드디어 로망 성공 시키기 직전임 아 담주까지 기다려야 하네그래도 편성창 보니 행복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30 07:09:41 나유빈도 넣어라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30 07:10:21 나유빈 세번째에 있어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30 07:11:44 던붕이 2020-08-30 07:11:20 뉴디트는 ㅇㅈ이지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30 07:12:36 eee 2020-08-30 07:11:25 다트는 못참지 ㅋㅋ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30 07:13:06 스크류바 2020-08-30 07:11:43 대공은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30 07:12:21 나유빈하고 신지아가 해줄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 기본 스킨 맘에 안 드노 [5] 네오딤남편 2020.08.30 173 0 아니 뉴비들아 40렙 도대체 어케했노 [5] ㅇㅇ (218.209) 2020.08.30 148 0 건틀렛 이번주는 기용률 통계 안내줌?? [1] ㅇㅇ (222.121) 2020.08.30 124 0 신규함선내놔 [9] 직사의마안 2020.08.30 162 0 소대 이정도면 뉴비탈출 ㅇㅈ?? [6] ㅇㅇ 2020.08.30 148 0 예아 [8] 스크류바 2020.08.30 167 2 (ㅅㅍ)하 씨발 한숨부터 나오네 [5] 히메코달린다 2020.08.30 206 0 근데 이터 붙어있으니 받기가 힘드네 ㅋㅋㅋ [3] 1q2w3 2020.08.30 145 0 -건- 다 패러간다 [8] HxxN 2020.08.30 270 1 진짜 웃음벨 함선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30 234 2 아래 방황하던 뉴비 덱 상황 [11] ㅇㅇ (211.244) 2020.08.30 178 0 (스포)주시윤 진짜 시발 [3] 히메코달린다 2020.08.30 313 0 대공5 너무 어렵던데 [6] 야드 2020.08.30 126 0 오하요! [5] 스크류바 2020.08.30 144 -1 60찍고 5지부 열때 골드 얼마나가냐 [2] ㅇㅇ (125.187) 2020.08.30 105 0 그냥 스텔라 만들고 천천히 항모하는게 낫나? [1] ㅇㅇ (223.33) 2020.08.30 101 0 뉴비 영혼의 백도어 간드아아!!!!! [9] 지나가던사람 2020.08.30 189 1 와 서윤 이새끼 뭐임? [5] 몰름보 2020.08.30 220 0 2지부열면 함선선택권 준다고 베버 2020.08.30 122 0 아머냐 포드냐? [4] ㅇㅇ (121.165) 2020.08.30 147 0 오 이게 돌아가네 [2] dlrlck 2020.08.30 146 0 이거 두개 안사도 상관없지? [3] ㅇㅇ 2020.08.30 150 0 아 맘터가야지 Barito 2020.08.30 102 0 드디어!! [9] 냥냥하다 2020.08.30 204 0 먼개소리임 풀접이 뭔 1일미접이야 [5] ㅇㅇ (118.235) 2020.08.30 212 0 ㅆㅂ 고민이 있다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30 133 0 나는신vs레이크 [7] 스크류바 2020.08.30 175 0 아 제발 [1] 카사는전설이다 2020.08.30 103 0 오르카 대단해! [1] 74 2020.08.30 149 0 아 엔터마렵네 [4] Ject 2020.08.30 120 0 오랜만에 심심풀이로 렉스함 쳐봤다 ㅇㅇ (125.187) 2020.08.30 141 0 뉴비 함선 아머 vs 엔터 [5] ㅇㅇ (1.246) 2020.08.30 166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좀해주세요 [2] ㅇㅇ (175.223) 2020.08.30 125 0 늒네들 회사경험치 버프가 개꿀임 진짜로 [2] 네오딤남편 2020.08.30 156 0 음 설계도면 그냥 킵하는게 좋겠지? [10] 사수 2020.08.30 157 0 이제 초회 풀어줄 때까지 숨참는다 [2] ㅇㅇ (185.92) 2020.08.30 106 1 뉴비 뭐해야 할지 모르겠으 [6] ㅇㅇ (211.244) 2020.08.30 143 0 글레입니르 아머 얼마 안남았따.. [2] 마을사람A 2020.08.30 129 0 나는 구관총방이없다 [2] ㅇㅇ 2020.08.30 126 0 고인물들 딱 대라ㅋㅋㅋ [7] AKiE 2020.08.30 217 1 이 겜 지금 찍먹 해 볼만 함? [9] ㅇㅇ (223.62) 2020.08.30 160 0 아 왜 나만 안들어옴 ㅋㅋ [5] Barito 2020.08.30 152 0 휴 도면 안받은줄 알았네 [1] ㅇㅇ (39.7) 2020.08.30 110 0 도면 왜 안줘 빼액 [2] 곽두철 2020.08.30 122 0 제발놓치지말고접속해정신나갈거같아 [10] 중고흑우 2020.08.30 1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30 07: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