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대공5 공략 보고 할려고 보니 야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60 작성일 2020-08-30 07:27:27 https://arca.live/b/counterside/6721489 캐시 키워둔것도 없고 초월 시킬 캐시도 없네 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ㅇo 2020-08-30 07:27:40 야누스있음? 펼쳐보기▼ 야드 2020-08-30 07:27:54 엄슴...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08-30 07:28:04 *수정됨 캐시를 안 키웠노 펼쳐보기▼ 야드 2020-08-30 07:28:35 초창기때부터 키워야지 생각만 하다 그대로 접고 복귀한지 2일차 ㅋㅋ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08-30 07:28:45 ㅋㅋㅋ 펼쳐보기▼ gkdhkdhk 2020-08-30 07:28:53 다이브 건틀렛돌면 많이나와 펼쳐보기▼ 야드 2020-08-30 07:30:42 캐시가 건틀 돌리는데 드랍이 돼는거? 펼쳐보기▼ gkdhkdhk 2020-08-30 07:31:48 다이브에서 건틀렛이란 항목나오잖아 노란색 거기서 n따리 카운터들 드랍되는데 캐시 잘나옴 펼쳐보기▼ 야드 2020-08-30 07:32:32 아하 다이브 안에 건틀렛 말이였네 몰랐슴 복귀한지 이제 2일차다보니 펼쳐보기▼ ㅇㅇ (111.118) 2020-08-30 07:29:03 삭제 수정 캐시 샤오린 실비아 야누스 중에 둘은 있어야 편함 펼쳐보기▼ 야드 2020-08-30 07:29:25 대공5인데 샤오린이 들어감? 펼쳐보기▼ ㅇㅇ (111.118) 2020-08-30 07:30:21 삭제 수정 아 샤오린말고 카린 펼쳐보기▼ 졸린개 2020-08-30 07:31:48 대체물 엄청 많음 대공되면서 범위딜 평타나 스킬에 포함된 딜러면 아무거나 됨 펼쳐보기▼ 야드 2020-08-30 07:32:57 복귀2일차라 기억이 안나니 하나하나 다 봐봐야겠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지금 복귀할만함? [6] ㅇㅇ (180.67) 2020.08.30 126 0 종신 두번 박았다 [9] 킹스짱 2020.08.30 257 0 근데 카운터들 나이 안나와있냐 [9] 중2병극복한로크 2020.08.30 149 0 손이 덜덜 떨린다.. [7] 첼랏 2020.08.30 191 0 뉴비면 각힐 융합 늦춰도 될거같은데 어떰? [5] ㅇㅇ 2020.08.30 138 0 홍어인증한다 [17] ㅇo 2020.08.30 234 0 이거 융합핵 사야됨? [7] 몰름보 2020.08.30 136 0 얼리버드 기상 [2] 페도 2020.08.30 97 0 건틀렛 오하요는 상위권에서 간간히 보이네 [3] ㅇㅇ (211.195) 2020.08.30 176 0 짐 에델 스충이고 로자 공속인데 서로 바꿀까? [5] ㅇㅇ (125.187) 2020.08.30 128 0 30회 뽑기에서 뭘뽑으면 좋을까요? [9] 방랑늒네 2020.08.30 466 0 야 퀸! [5] 지나가던사람 2020.08.30 191 4 지부미션 융합핵파편 vs 특수적성핵 [3] 파펀맨 2020.08.30 89 0 아니 8일만에 어떻게 40렙을 찍음ㅋㅋ [4] 헥토르 2020.08.30 138 0 정보 너무 부족하다 [2] ㅇㅇ (211.38) 2020.08.30 67 0 뉴비 이벤 다 먹어서 어디돌까요 [2] ㅇㅇ (218.209) 2020.08.30 83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좀.. ㅠㅠ 313187 [3] ㅇㅇ (211.244) 2020.08.30 94 1 카사출석갱신 12시임? [2] ㅇㅇ (211.207) 2020.08.30 147 0 이벤2-2하드반복 깨고싶은데 [4] 늅늅늅 2020.08.30 92 0 아머랑 엔터 둘 다 만들면 중장외피 250개야? [3] ㅇㅇ 2020.08.30 100 0 카페가서 카사 좀 할려는데 [8] 완전루시퍼 2020.08.30 211 1 우드픽커 존나 아프네 [3] 페이커 2020.08.30 197 0 다이브 이러고 미는대 30층 중반까진 밀겟지? [10] 뜡구러잉 2020.08.30 176 0 아 대공5 공략 보고 할려고 보니 [14] 야드 2020.08.30 160 0 로자 pve에서 특수기 찍 싸고 나서도 ㄱㅊ음? [4] 네오딤남편 2020.08.30 156 0 뉴비 글레이프니르 아머타입 vs 엔터 [5] ㅇㅇ (61.81) 2020.08.30 157 0 뉴오하이오 <<<<<<<<<<<<<<<<<< 에델 [2] ㅇㅇ (222.97) 2020.08.30 134 0 너무 싫다 [2] ㅇㅇ 2020.08.30 126 0 각성캐 반전으로 리플킹 나오면 좋겠다 [5] ㅇㅇ (125.187) 2020.08.30 110 0 사료든든하네 카사하는병신 2020.08.30 101 0 뉴오하이오 이상한게... [5] ㅇㅇ 2020.08.30 154 0 로자 기본 스킨 맘에 안 드노 [5] 네오딤남편 2020.08.30 173 0 아니 뉴비들아 40렙 도대체 어케했노 [5] ㅇㅇ (218.209) 2020.08.30 148 0 건틀렛 이번주는 기용률 통계 안내줌?? [1] ㅇㅇ (222.121) 2020.08.30 124 0 신규함선내놔 [9] 직사의마안 2020.08.30 163 0 소대 이정도면 뉴비탈출 ㅇㅈ?? [6] ㅇㅇ 2020.08.30 148 0 예아 [8] 스크류바 2020.08.30 167 2 (ㅅㅍ)하 씨발 한숨부터 나오네 [5] 히메코달린다 2020.08.30 206 0 근데 이터 붙어있으니 받기가 힘드네 ㅋㅋㅋ [3] 1q2w3 2020.08.30 145 0 -건- 다 패러간다 [8] HxxN 2020.08.30 270 1 진짜 웃음벨 함선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30 235 2 아래 방황하던 뉴비 덱 상황 [11] ㅇㅇ (211.244) 2020.08.30 178 0 (스포)주시윤 진짜 시발 [3] 히메코달린다 2020.08.30 313 0 대공5 너무 어렵던데 [6] 야드 2020.08.30 126 0 오하요! [5] 스크류바 2020.08.30 14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30 07: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