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카운터들 나이 안나와있냐 중2병극복한로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9 작성일 2020-08-30 07:38:48 https://arca.live/b/counterside/6721684 앵간한 애들 전부 미자 같은데 맞음?딱 봐도 나이 있어보이는 사람들만 성인 같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o 2020-08-30 07:39:09 이유미 같은애들만 그럴걸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30 07:39:30 아카데미 학생들도 있음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30 07:39:41 웬만하면 성인이지 펼쳐보기▼ 중2병극복한로크 2020-08-30 07:40:00 걔들은 미자고 알트소대 애들도 전부 미성년자인가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30 07:40:31 알트는 성인이지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30 07:39:49 아카데미학생이랑 이유미 말곤 성인 같은데 펼쳐보기▼ 중2병극복한로크 2020-08-30 07:40:37 닥등이나 알트 이런애들도 성인임? 샤오린도 해봐야 고1~2 같이 그려놔서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30 07:41:32 *수정됨 회사입사한 순간부터 이미 성인이지 미자면 아카데미에서 훈련을 받음 샤오린은 언더 용병으로 활동도 오래했고 시기상 학생일 수가 없지 펼쳐보기▼ 중2병극복한로크 2020-08-30 07:42:08 ㅇㅎ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2힐러 ㄹㅇ 체고다 [5] 히메코달린다 2020.08.30 170 0 급하게 키울 타워캐릭 선택점 [7] 파펀맨 2020.08.30 145 0 신디 풀융합까지 2개남았다 [3] 네오딤남편 2020.08.30 121 0 와 이제 함선 4개남음 늒네쟝 2020.08.30 116 0 건틀렛 뉴빈데 각힐 씨발련 어케잡냐 [5] ㅇㅇ (121.161) 2020.08.30 223 0 신디루퍼 키워도됨? [13] 몰름보 2020.08.30 238 0 이정도면 귀여움 몇점임? [21] 멍멍멍 2020.08.30 229 0 각힐 없는 늒네들은 오늘만 참으면 된다 [2] gkdhkdhk 2020.08.30 144 0 오랜만에 와서 뭐부터 손봐야될까 [1] ㅇㅇ (180.67) 2020.08.30 62 0 오하이오 스킬이 존나 좋아. 패시브도 피감이라 쓸만하고 [5] ㅇㅇ (119.203) 2020.08.30 153 0 편붕이 퇴근까지 2시간 17분.. [3] 네오딤남편 2020.08.30 147 0 주시윤은 튜토에서부터 이미 호감캐 아님?? [3] 공치삼 2020.08.30 192 0 메카덱 솔저덱도 개멋있네 [4] Technol 2020.08.30 137 0 지금 복귀하려고 하는데 이벤트 다 얻어지려나 [5] ㅇㅇ (180.67) 2020.08.30 108 0 ㅋㅋㅋ15렙 브리트라 딱 대라 [3] ㅇㅇ (125.187) 2020.08.30 136 0 오하요는 니가와덱 최적화함선 아님? [1] 치후유 2020.08.30 127 0 애들 레벨에 왤케 집착함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08.30 200 0 ✋질문 얘 대공말고 쓸데있음? [8] ㅇㅇ (111.118) 2020.08.30 198 0 정보 빨리 얻을 수 있는데 없음? [6] 이유 2020.08.30 138 0 지금쯤이면 썸머 유입들 주시윤 인식 바뀔때 됐을듯 [4] gkdhkdhk 2020.08.30 239 0 야 종신하면 갈갈 못하게 해야하는 거 아니냐? [3] 네오딤남편 2020.08.30 155 0 이겜 지금 복귀할만함? [6] ㅇㅇ (180.67) 2020.08.30 127 0 종신 두번 박았다 [9] 킹스짱 2020.08.30 258 0 근데 카운터들 나이 안나와있냐 [9] 중2병극복한로크 2020.08.30 149 0 손이 덜덜 떨린다.. [7] 첼랏 2020.08.30 192 0 뉴비면 각힐 융합 늦춰도 될거같은데 어떰? [5] ㅇㅇ 2020.08.30 139 0 홍어인증한다 [17] ㅇo 2020.08.30 234 0 이거 융합핵 사야됨? [7] 몰름보 2020.08.30 137 0 얼리버드 기상 [2] 페도 2020.08.30 97 0 건틀렛 오하요는 상위권에서 간간히 보이네 [3] ㅇㅇ (211.195) 2020.08.30 177 0 짐 에델 스충이고 로자 공속인데 서로 바꿀까? [5] ㅇㅇ (125.187) 2020.08.30 129 0 30회 뽑기에서 뭘뽑으면 좋을까요? [9] 방랑늒네 2020.08.30 466 0 야 퀸! [5] 지나가던사람 2020.08.30 192 4 지부미션 융합핵파편 vs 특수적성핵 [3] 파펀맨 2020.08.30 90 0 아니 8일만에 어떻게 40렙을 찍음ㅋㅋ [4] 헥토르 2020.08.30 139 0 정보 너무 부족하다 [2] ㅇㅇ (211.38) 2020.08.30 68 0 뉴비 이벤 다 먹어서 어디돌까요 [2] ㅇㅇ (218.209) 2020.08.30 84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좀.. ㅠㅠ 313187 [3] ㅇㅇ (211.244) 2020.08.30 95 1 카사출석갱신 12시임? [2] ㅇㅇ (211.207) 2020.08.30 148 0 이벤2-2하드반복 깨고싶은데 [4] 늅늅늅 2020.08.30 93 0 아머랑 엔터 둘 다 만들면 중장외피 250개야? [3] ㅇㅇ 2020.08.30 100 0 카페가서 카사 좀 할려는데 [8] 완전루시퍼 2020.08.30 212 1 우드픽커 존나 아프네 [3] 페이커 2020.08.30 197 0 다이브 이러고 미는대 30층 중반까진 밀겟지? [10] 뜡구러잉 2020.08.30 177 0 아 대공5 공략 보고 할려고 보니 [14] 야드 2020.08.30 1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30 07: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