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힐 2주밴된다 이마리야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 없는 늒네들은 오늘만 참으면 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4
작성일
댓글
[2]
완전루시퍼
파펀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디스하고 옌싱중에 머가 더좋음?
[6]
157
0
오하요 상향받으면 니들은 다 끝장이야
[4]
208
0
카사 최고의 컨텐츠
[3]
192
2
맛있겠노
[10]
227
0
에델이랑 이디스중에 누구 고를까
[6]
122
0
복커늒네 질문이있어여
[5]
104
0
온타임 <~~~~~~ 안받냐???????@@@@@@@@@@@@@@@@@@@@@@@@@@@
[5]
173
3
함선 2개 만들수있는데 엔터 항모가 가장 무난하냐??
[4]
144
0
메카는 오토배치를 우예 하노
[11]
240
0
이벤트 스토리 보는데 왜케 퀄이좋냐
[5]
147
0
백도덱쓰는데 오하이오 좀 끌림;
[10]
162
0
욵지
[6]
214
0
3-9 1분 30초 못 깨겠다
[1]
151
0
2-3 헬기 폭격날리는거 반격가능한거?
[1]
110
0
ㅋㅋ 35렙 카붕이 글로벌기업됨
[12]
200
1
뉴비 이벤트 1-3 깻는데
[9]
168
0
2힐러 ㄹㅇ 체고다
[5]
170
0
급하게 키울 타워캐릭 선택점
[7]
145
0
신디 풀융합까지 2개남았다
[3]
121
0
와 이제 함선 4개남음
116
0
건틀렛
뉴빈데 각힐 씨발련 어케잡냐
[5]
223
0
신디루퍼 키워도됨?
[13]
238
0
이정도면 귀여움 몇점임?
[21]
229
0
각힐 없는 늒네들은 오늘만 참으면 된다
[2]
144
0
오랜만에 와서 뭐부터 손봐야될까
[1]
62
0
오하이오 스킬이 존나 좋아. 패시브도 피감이라 쓸만하고
[5]
153
0
편붕이 퇴근까지 2시간 17분..
[3]
147
0
주시윤은 튜토에서부터 이미 호감캐 아님??
[3]
192
0
메카덱 솔저덱도 개멋있네
[4]
137
0
지금 복귀하려고 하는데 이벤트 다 얻어지려나
[5]
108
0
ㅋㅋㅋ15렙 브리트라 딱 대라
[3]
136
0
오하요는 니가와덱 최적화함선 아님?
[1]
127
0
애들 레벨에 왤케 집착함
[3]
200
0
✋질문
얘 대공말고 쓸데있음?
[8]
198
0
정보 빨리 얻을 수 있는데 없음?
[6]
138
0
지금쯤이면 썸머 유입들 주시윤 인식 바뀔때 됐을듯
[4]
239
0
야 종신하면 갈갈 못하게 해야하는 거 아니냐?
[3]
155
0
이겜 지금 복귀할만함?
[6]
127
0
종신 두번 박았다
[9]
258
0
근데 카운터들 나이 안나와있냐
[9]
150
0
손이 덜덜 떨린다..
[7]
192
0
뉴비면 각힐 융합 늦춰도 될거같은데 어떰?
[5]
139
0
홍어인증한다
[17]
234
0
이거 융합핵 사야됨?
[7]
137
0
얼리버드 기상
[2]
9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