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카는 오토배치를 우예 하노 네오딤남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40 작성일 2020-08-30 07:56:07 https://arca.live/b/counterside/6721975 솔카랑은 몬가.. 몬가 다른 거 갓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o 2020-08-30 07:57:22 타이탄 스킬작 다 함?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08-30 07:57:32 *수정됨 3535 펼쳐보기▼ ㅇo 2020-08-30 07:59:01 타이탄 야누스 뽑고 하운드 수리공 실비아 순으로 뽑으면 될듯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0-08-30 07:58:40 타이탄을 처음에 나갈수있게하는게 좋지\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08-30 08:01:10 그른가 펼쳐보기▼ ㅇㅇ (125.187) 2020-08-30 07:59:00 삭제 수정 *수정됨 아 왜 에이함 아니냐고!!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08-30 07:59:15 푸별 2020-08-30 08:00:37 *수정됨 타이탄 하운드면 왠만해서 잘 안죽음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08-30 08:01:03 타이탄셋옵을 공공으로 맞춰놔서 좀 불안함 펼쳐보기▼ 푸별 2020-08-30 08:01:48 타이탄 하운드해도 하운드가 먼저가서 맞아줌 하운드 바로 터지는거 같은면 바로 아싸 넣고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08-30 08:01:59 예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 35층밀고 카특핵빨아서 100렙찍어줌 [2] investing 2020.08.30 130 0 겜 더 하고싶은데 이터니움이 없네 [3] 공치삼 2020.08.30 106 0 솔직히 카사 뽑기겜중에 혜자맞음 ㅇㅇ [9] 멍멍멍 2020.08.30 196 3 제발 사고 안터지게 해주세요 [3] 히메코달린다 2020.08.30 122 0 개멋있어 [6] 토깡이 2020.08.30 270 0 솔져 쎄다고 물타기 하는 애들 조심해라 [5] ㅇㅇ 2020.08.30 166 1 장비 이거 그대로 쓰면댐? [1] dlrlck 2020.08.30 125 0 계정 두개 있는데 하나 선택 한다면 뭐 고를거임? [6] ㅇㅇ (175.215) 2020.08.30 147 0 이거 셋옵 두개다 병신임? [12] 구미호미호 2020.08.30 203 0 기밀채용 30연 그냥 채용 10장 모았다 [5] 파펀맨 2020.08.30 139 0 카운터사이드 최고의 장점 [6] 페도 2020.08.30 268 3 이제 각등이 돌아오나? [2] 힐데0 2020.08.30 199 0 신은나 만들까 [2] 시루룬 2020.08.30 129 0 각힐 원래 솔저들한테 약함? [20] ㅇㅇ (211.197) 2020.08.30 298 -1 다음 함선은 쓰알 강습일듯 [1] 스크류바 2020.08.30 126 0 이디스하고 옌싱중에 머가 더좋음? [6] 레모네이드 2020.08.30 158 0 오하요 상향받으면 니들은 다 끝장이야 [4] 스크류바 2020.08.30 209 0 카사 최고의 컨텐츠 [3] 완전루시퍼 2020.08.30 192 2 맛있겠노 [10] ㅇo 2020.08.30 228 0 에델이랑 이디스중에 누구 고를까 [6] 건빵이올시다 2020.08.30 122 0 복커늒네 질문이있어여 [5] 방랑늒네 2020.08.30 104 0 온타임 <~~~~~~ 안받냐???????@@@@@@@@@@@@@@@@@@@@@@@@@@@ [5] 꿀때지 2020.08.30 174 3 함선 2개 만들수있는데 엔터 항모가 가장 무난하냐?? [4] 멍멍멍 2020.08.30 145 0 메카는 오토배치를 우예 하노 [11] 네오딤남편 2020.08.30 240 0 이벤트 스토리 보는데 왜케 퀄이좋냐 [5] ㅇㅇ (223.38) 2020.08.30 147 0 백도덱쓰는데 오하이오 좀 끌림; [10] 양하림 2020.08.30 163 0 욵지 [6] byute 2020.08.30 214 0 3-9 1분 30초 못 깨겠다 [1] 쇼쿠호 2020.08.30 151 0 2-3 헬기 폭격날리는거 반격가능한거? [1] 파펀맨 2020.08.30 110 0 ㅋㅋ 35렙 카붕이 글로벌기업됨 [12] 이작 2020.08.30 200 1 뉴비 이벤트 1-3 깻는데 [9] 탄지우 2020.08.30 169 0 2힐러 ㄹㅇ 체고다 [5] 히메코달린다 2020.08.30 170 0 급하게 키울 타워캐릭 선택점 [7] 파펀맨 2020.08.30 145 0 신디 풀융합까지 2개남았다 [3] 네오딤남편 2020.08.30 121 0 와 이제 함선 4개남음 늒네쟝 2020.08.30 117 0 건틀렛 뉴빈데 각힐 씨발련 어케잡냐 [5] ㅇㅇ (121.161) 2020.08.30 224 0 신디루퍼 키워도됨? [13] 몰름보 2020.08.30 239 0 이정도면 귀여움 몇점임? [21] 멍멍멍 2020.08.30 229 0 각힐 없는 늒네들은 오늘만 참으면 된다 [2] gkdhkdhk 2020.08.30 145 0 오랜만에 와서 뭐부터 손봐야될까 [1] ㅇㅇ (180.67) 2020.08.30 62 0 오하이오 스킬이 존나 좋아. 패시브도 피감이라 쓸만하고 [5] ㅇㅇ (119.203) 2020.08.30 153 0 편붕이 퇴근까지 2시간 17분.. [3] 네오딤남편 2020.08.30 147 0 주시윤은 튜토에서부터 이미 호감캐 아님?? [3] 공치삼 2020.08.30 192 0 메카덱 솔저덱도 개멋있네 [4] Technol 2020.08.30 137 0 지금 복귀하려고 하는데 이벤트 다 얻어지려나 [5] ㅇㅇ (180.67) 2020.08.30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30 08: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