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 죽어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하요 상향받으면 니들은 다 끝장이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08
작성일
댓글
[4]
ㅇo
힐데0
급시기척살자
에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1페클 어케함?
[3]
108
0
자계4 클리어함
[1]
96
0
✋질문
늒네 이제 1스토리 다밀었는데
[1]
90
0
응애 나 고수카붕
[12]
159
2
이벤트 어려움 3-3어케깸
[1]
92
0
씨발 진짜 메인스토리 개 불합리해
[3]
160
0
ㅋㅋ 핵죽창 간다 다 뒤졌다 이제 ㅋㅋ
[6]
149
0
다이브 35층밀고 카특핵빨아서 100렙찍어줌
[2]
130
0
겜 더 하고싶은데 이터니움이 없네
[3]
106
0
솔직히 카사 뽑기겜중에 혜자맞음 ㅇㅇ
[9]
195
3
제발 사고 안터지게 해주세요
[3]
121
0
개멋있어
[6]
269
0
솔져 쎄다고 물타기 하는 애들 조심해라
[5]
166
1
장비 이거 그대로 쓰면댐?
[1]
125
0
계정 두개 있는데 하나 선택 한다면 뭐 고를거임?
[6]
147
0
이거 셋옵 두개다 병신임?
[12]
203
0
기밀채용 30연 그냥 채용 10장 모았다
[5]
139
0
카운터사이드 최고의 장점
[6]
267
3
이제 각등이 돌아오나?
[2]
199
0
신은나 만들까
[2]
129
0
각힐 원래 솔저들한테 약함?
[20]
298
-1
다음 함선은 쓰알 강습일듯
[1]
126
0
이디스하고 옌싱중에 머가 더좋음?
[6]
157
0
오하요 상향받으면 니들은 다 끝장이야
[4]
208
0
카사 최고의 컨텐츠
[3]
192
2
맛있겠노
[10]
228
0
에델이랑 이디스중에 누구 고를까
[6]
122
0
복커늒네 질문이있어여
[5]
104
0
온타임 <~~~~~~ 안받냐???????@@@@@@@@@@@@@@@@@@@@@@@@@@@
[5]
173
3
함선 2개 만들수있는데 엔터 항모가 가장 무난하냐??
[4]
145
0
메카는 오토배치를 우예 하노
[11]
240
0
이벤트 스토리 보는데 왜케 퀄이좋냐
[5]
147
0
백도덱쓰는데 오하이오 좀 끌림;
[10]
163
0
욵지
[6]
214
0
3-9 1분 30초 못 깨겠다
[1]
151
0
2-3 헬기 폭격날리는거 반격가능한거?
[1]
110
0
ㅋㅋ 35렙 카붕이 글로벌기업됨
[12]
200
1
뉴비 이벤트 1-3 깻는데
[9]
169
0
2힐러 ㄹㅇ 체고다
[5]
170
0
급하게 키울 타워캐릭 선택점
[7]
145
0
신디 풀융합까지 2개남았다
[3]
121
0
와 이제 함선 4개남음
117
0
건틀렛
뉴빈데 각힐 씨발련 어케잡냐
[5]
224
0
신디루퍼 키워도됨?
[13]
239
0
이정도면 귀여움 몇점임?
[21]
22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