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밥값하겟지..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 35층밀고 카특핵빨아서 100렙찍어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0
작성일
댓글
[2]
Barito
에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특수기한방에 전멸하는겜이라 걍 공격력,치명타빡이가 유리함
[4]
160
0
친구가 생각보다 약해서 쫄았었다
[3]
175
0
어썰트 트루퍼 파밍하려고 4-2-5돌려고 하는데 효율 어떰?
86
0
쓰알 특핵은 지금이 개선버전 아닌가
[2]
128
0
오하이오가 좆으로 보이냐?
[3]
144
0
솔덱 좆사기지 풀오토로 챌린저를 찍는데
[2]
145
0
근데 ㄹㅇ 쓰알캐릭 카특핵쳐먹는양 에바임
[3]
125
0
창과 방패
[3]
145
0
오오 늒네 지금삽니다
[2]
132
1
2-3 시벌..
[4]
98
0
고인물들이 띄우는 100넘는 레이드 숟가락 계속 올리는데
[2]
116
0
솔저덱 사기라고하는놈특)
[1]
157
0
하아 응애아기카붕이 못참고 싸버렸네
[1]
159
0
뉴비 무발기 사정함
[4]
216
-1
오늘의 간단팁 셋옵편
[9]
229
4
수영복 스킨 언제까지 팔음?
[2]
85
0
이거 1페클 어케함?
[3]
108
0
자계4 클리어함
[1]
96
0
✋질문
늒네 이제 1스토리 다밀었는데
[1]
91
0
응애 나 고수카붕
[12]
160
2
이벤트 어려움 3-3어케깸
[1]
92
0
씨발 진짜 메인스토리 개 불합리해
[3]
161
0
ㅋㅋ 핵죽창 간다 다 뒤졌다 이제 ㅋㅋ
[6]
149
0
다이브 35층밀고 카특핵빨아서 100렙찍어줌
[2]
130
0
겜 더 하고싶은데 이터니움이 없네
[3]
107
0
솔직히 카사 뽑기겜중에 혜자맞음 ㅇㅇ
[9]
196
3
제발 사고 안터지게 해주세요
[3]
122
0
개멋있어
[6]
270
0
솔져 쎄다고 물타기 하는 애들 조심해라
[5]
166
1
장비 이거 그대로 쓰면댐?
[1]
125
0
계정 두개 있는데 하나 선택 한다면 뭐 고를거임?
[6]
147
0
이거 셋옵 두개다 병신임?
[12]
203
0
기밀채용 30연 그냥 채용 10장 모았다
[5]
139
0
카운터사이드 최고의 장점
[6]
268
3
이제 각등이 돌아오나?
[2]
199
0
신은나 만들까
[2]
129
0
각힐 원래 솔저들한테 약함?
[20]
298
-1
다음 함선은 쓰알 강습일듯
[1]
126
0
이디스하고 옌싱중에 머가 더좋음?
[6]
158
0
오하요 상향받으면 니들은 다 끝장이야
[4]
209
0
카사 최고의 컨텐츠
[3]
192
2
맛있겠노
[10]
228
0
에델이랑 이디스중에 누구 고를까
[6]
122
0
복커늒네 질문이있어여
[5]
104
0
온타임 <~~~~~~ 안받냐???????@@@@@@@@@@@@@@@@@@@@@@@@@@@
[5]
174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