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물들이 머 각힐은 한번 내면 잘 디지질 않느니 뭐니 하는 데

솔저덱 만나면 각힐 내고 다른 딜러 하나 낼 동안 금방 뒈져버리던데

스킬작 장비작 하면서 물타기 하려 하지마셈. 

나도 그거 믿고 각힐한테 올인해서 장비 지상 방어 공중방어 다 맞추고 세트옵션은 회피랑 방어로 맞춰놓았는 데 

그래도 그냥 녹아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