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이벤트 1-3 깻는데 탄지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68 작성일 2020-08-30 07:51:30 https://arca.live/b/counterside/6721881 이제 2 3 3 3 남았어 23은 요 셋으로 깨지나? 탱커 소빈 에델로 깨진다던데 하드 진짜 ㅈㄴ 어렵네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삼바교실 2020-08-30 07:53:59 2-3은 앞에서 버텨줄 탱커랑 디펜더 최대한 빨리 부셔줄 김소빈+레인저 뒤에 시즈몹 나올 때 그거 빨리 잘라줄 딜러 재출격만 해주면 댐 함선렙은 충분해서 함선직접고격에 원빵 안날테니 충분히 클 가능함 펼쳐보기▼ 탄지우 2020-08-30 07:58:49 감삼다 센세! 펼쳐보기▼ 닥터최고 2020-08-30 07:55:14 23은 저거 하고도 곡사포 잡아줄 애랑 함선 직공 맞아줄 공중캐정도는 더 있어야 할것 펼쳐보기▼ 닥터최고 2020-08-30 07:55:43 33은 탱 하나 딜 둘에 힐러 셋 대려가서 머신갓 응디 뒤에 숨으면 됨 펼쳐보기▼ 탄지우 2020-08-30 07:59:00 힐러가 없는데.. 펼쳐보기▼ 닥터최고 2020-08-30 08:02:08 넬슨 에리어스 아이언사이드 치나츠 양하림 펼쳐보기▼ 닥터최고 2020-08-30 08:03:13 손컨하면 에리어스나 패시브 만랩찍은 아이언사이드 하나만 있어도 됨 코스트 찰때마다 출격시켜서 출격패시브로 힐해주면 충분함 펼쳐보기▼ 닥터최고 2020-08-30 08:03:55 아이언사이드는 R이라 드랍도 잘되고 에리어스는 돌고래에서 조각 주니까 그거로 바꿔먹고 펼쳐보기▼ 탄지우 2020-08-30 08:03:59 감삼다 ㅜ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계정 두개 있는데 하나 선택 한다면 뭐 고를거임? [6] ㅇㅇ (175.215) 2020.08.30 146 0 이거 셋옵 두개다 병신임? [12] 구미호미호 2020.08.30 202 0 기밀채용 30연 그냥 채용 10장 모았다 [5] 파펀맨 2020.08.30 139 0 카운터사이드 최고의 장점 [6] 페도 2020.08.30 267 3 이제 각등이 돌아오나? [2] 힐데0 2020.08.30 199 0 신은나 만들까 [2] 시루룬 2020.08.30 128 0 각힐 원래 솔저들한테 약함? [20] ㅇㅇ (211.197) 2020.08.30 298 -1 다음 함선은 쓰알 강습일듯 [1] 스크류바 2020.08.30 125 0 이디스하고 옌싱중에 머가 더좋음? [6] 레모네이드 2020.08.30 157 0 오하요 상향받으면 니들은 다 끝장이야 [4] 스크류바 2020.08.30 208 0 카사 최고의 컨텐츠 [3] 완전루시퍼 2020.08.30 192 2 맛있겠노 [10] ㅇo 2020.08.30 227 0 에델이랑 이디스중에 누구 고를까 [6] 건빵이올시다 2020.08.30 122 0 복커늒네 질문이있어여 [5] 방랑늒네 2020.08.30 104 0 온타임 <~~~~~~ 안받냐???????@@@@@@@@@@@@@@@@@@@@@@@@@@@ [5] 꿀때지 2020.08.30 173 3 함선 2개 만들수있는데 엔터 항모가 가장 무난하냐?? [4] 멍멍멍 2020.08.30 144 0 메카는 오토배치를 우예 하노 [11] 네오딤남편 2020.08.30 240 0 이벤트 스토리 보는데 왜케 퀄이좋냐 [5] ㅇㅇ (223.38) 2020.08.30 147 0 백도덱쓰는데 오하이오 좀 끌림; [10] 양하림 2020.08.30 162 0 욵지 [6] byute 2020.08.30 214 0 3-9 1분 30초 못 깨겠다 [1] 쇼쿠호 2020.08.30 151 0 2-3 헬기 폭격날리는거 반격가능한거? [1] 파펀맨 2020.08.30 110 0 ㅋㅋ 35렙 카붕이 글로벌기업됨 [12] 이작 2020.08.30 200 1 뉴비 이벤트 1-3 깻는데 [9] 탄지우 2020.08.30 168 0 2힐러 ㄹㅇ 체고다 [5] 히메코달린다 2020.08.30 170 0 급하게 키울 타워캐릭 선택점 [7] 파펀맨 2020.08.30 145 0 신디 풀융합까지 2개남았다 [3] 네오딤남편 2020.08.30 121 0 와 이제 함선 4개남음 늒네쟝 2020.08.30 117 0 건틀렛 뉴빈데 각힐 씨발련 어케잡냐 [5] ㅇㅇ (121.161) 2020.08.30 224 0 신디루퍼 키워도됨? [13] 몰름보 2020.08.30 238 0 이정도면 귀여움 몇점임? [21] 멍멍멍 2020.08.30 229 0 각힐 없는 늒네들은 오늘만 참으면 된다 [2] gkdhkdhk 2020.08.30 145 0 오랜만에 와서 뭐부터 손봐야될까 [1] ㅇㅇ (180.67) 2020.08.30 62 0 오하이오 스킬이 존나 좋아. 패시브도 피감이라 쓸만하고 [5] ㅇㅇ (119.203) 2020.08.30 153 0 편붕이 퇴근까지 2시간 17분.. [3] 네오딤남편 2020.08.30 147 0 주시윤은 튜토에서부터 이미 호감캐 아님?? [3] 공치삼 2020.08.30 192 0 메카덱 솔저덱도 개멋있네 [4] Technol 2020.08.30 137 0 지금 복귀하려고 하는데 이벤트 다 얻어지려나 [5] ㅇㅇ (180.67) 2020.08.30 108 0 ㅋㅋㅋ15렙 브리트라 딱 대라 [3] ㅇㅇ (125.187) 2020.08.30 136 0 오하요는 니가와덱 최적화함선 아님? [1] 치후유 2020.08.30 127 0 애들 레벨에 왤케 집착함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08.30 200 0 ✋질문 얘 대공말고 쓸데있음? [8] ㅇㅇ (111.118) 2020.08.30 198 0 정보 빨리 얻을 수 있는데 없음? [6] 이유 2020.08.30 138 0 지금쯤이면 썸머 유입들 주시윤 인식 바뀔때 됐을듯 [4] gkdhkdhk 2020.08.30 239 0 야 종신하면 갈갈 못하게 해야하는 거 아니냐? [3] 네오딤남편 2020.08.30 1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30 08: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