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챠를 케릭만 하면됨


전용무기니 예장이니 아티팩트니


씨발 좆같은 케릭말고 장비 안뽑아도됨



심한게임은  케릭보다  장비가 메인인 게임도있고


케릭이랑 장비랑 같은 가챠라서  장비 뽑으려고 계속 뽑기하는데 케릭만 주구장창 나와서 장비없찐 되는경우도있는데


일단 카사는 케릭만 뽑으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