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성향 2셋 : 방 / 체 / 회 = 쓰는애들은 다 쓰는 유효옵


공격성향 2셋 : 공 / 치 / 명 = 공격셋은 범용성이 아주좋음 치명, 명중은 쓰레기임 설명하기귀찮은데 구림


개창렬한 4셋 : 치피 / 스충 / 공속 = 다 쓰는옵임 스충은 없어서 못쓰고 공속도 좋음 치피는 쓰는애들만 쓰는데 아예 버리는 옵은 아님


안티옵 : 필요에따라 쓰임 각 캐릭 성향 극대화하는 용도로 쓸수잇음 

에를 들어 강소영은 스나추뎀이 잇는데 안티스나를 껴서 스나킬러를 만든다던가

하림이에 안티디펜더를 껴서 디펜 분쇄자를 만든다던가 하는식



주로 공격2셋 + 공격2셋 이나 공격2셋 + 안티2셋 이런식으로 끼고


탱커는 방2 방2 / 체2 방2 / 체2 체2 / 회피탱은 회회 체회 아 알아서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