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먹어도 먹으러가도 맛있노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51
작성일
댓글
[7]
노드왕
ㅇo
ㅇㅇ (211.221)
삭제
수정
ㅇo
OO
OO
ㅇ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귀여운 메카소녀로 메카덱 만들고싶다
[1]
289
0
이쯤에서 다시보는 이프리트 종신계약
[7]
500
0
야누스 셋옵 뭐주냐
[6]
174
0
솔저의 적은 솔저
[2]
162
0
유클리드 꿀잼엔딩ㅋㅋ
[3]
196
0
샤오린 1초월만더하면 별6개다
[9]
143
0
건에서 변태짓 하는 친구새끼
[13]
516
6
오토 돌리는 애들은 막상 지던 이기던 신경 안쓰는데
[7]
190
1
(ㅅㅍ) 아니 시발 이건 뭐임?
[8]
224
0
와 씹 가족행사왔다 온타임 함선도면 놓칠뻔햇네
[3]
181
0
복귀 질문점
[3]
126
0
안전지대 vs 유클리드
[4]
146
0
클베때는 카이이즈미가 함선중 1티어 아니었냐???
[9]
155
0
7시까진 좀 쉬어도 되나
[2]
111
0
카사하면서 젤 얼척없는새끼 봤던게
[3]
168
0
요새 솔저덱 존나악랄함
[5]
190
0
에델 야누스 없을땐 박탈감 ㄹㅇ 개좆됐는데
[3]
175
0
다이브 45층 보스개빡시네
[4]
147
0
응애 나 아기탱크
[6]
195
0
나 고백할게 있음
[6]
155
0
✋질문
SSR 함선 한돌할때도 도면 들어감?
[4]
182
0
(ㅅㅍ) 아
[5]
157
0
애기 카붕이 서버비 입금
[6]
157
2
먹어도 먹으러가도 맛있노ㅋㅋ
[7]
151
0
금태 나간지 언젠대.. 요새 서신도 안보내더라 ㄹㅇ
102
0
극딜형 샤오린
[6]
207
-1
특핵 개선 전에 27개였다고?
[8]
140
2
각등이 픽업 전주에 솔저덱이 패황인거 기억안나나
[6]
145
0
솔저덱 존나 쌘거 맞는데
[6]
234
0
이겜 특수기한방에 전멸하는겜이라 걍 공격력,치명타빡이가 유리함
[4]
160
0
친구가 생각보다 약해서 쫄았었다
[3]
176
0
어썰트 트루퍼 파밍하려고 4-2-5돌려고 하는데 효율 어떰?
87
0
쓰알 특핵은 지금이 개선버전 아닌가
[2]
128
0
오하이오가 좆으로 보이냐?
[3]
144
0
솔덱 좆사기지 풀오토로 챌린저를 찍는데
[2]
145
0
근데 ㄹㅇ 쓰알캐릭 카특핵쳐먹는양 에바임
[3]
126
0
창과 방패
[3]
145
0
오오 늒네 지금삽니다
[2]
133
1
2-3 시벌..
[4]
99
0
고인물들이 띄우는 100넘는 레이드 숟가락 계속 올리는데
[2]
117
0
솔저덱 사기라고하는놈특)
[1]
158
0
하아 응애아기카붕이 못참고 싸버렸네
[1]
160
0
뉴비 무발기 사정함
[4]
217
-1
오늘의 간단팁 셋옵편
[9]
230
4
수영복 스킨 언제까지 팔음?
[2]
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