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닉만 하는 메카박이였는데


구관메카 나온다는 공지 뜨고 그새끼 하는말이


카운터덱에 메카닉 못쓰게 해야한다느니 ㅋㅋ 카운터덱 쓰는새끼들  구관메카 나오면 줏대없이 구관메카 쓰는거 좆같다느니


메카덱에 대한 선민의식 개 좆됐었음  존나 역겨울정도로


정작 그새끼는 메카덱에 아이언사이드 안쓰고  넬슨 쳐쓰면서 씨발 ㅋㅋ


메카덱은 카운터 힐러써도 정당하고


카운터덱은 메카 강케쓰면 선민의식 좆되서 욕 존나함


그새끼 지금 겜접은거같던데   지금 카운터덱 쓰는애들이 야누스 쓰는거봤으면 개거품물고 기절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