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걍 버티지도 못하고 터져버리는데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어찌깨는거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81
작성일
댓글
[14]
에델
야드
에델
에델
람네
에델
야드
FEKE
야드
FEKE
야드
FEKE
보루
야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뉴비는 친구가필요해요
[6]
188
2
초월 왜 같은캐 넣지 말라는 이유가 뭐임?
[10]
182
0
고등급 장비는 어떻게 얻어?
[6]
219
0
레이크 의외로 루썬메타때 쓸만했었음
[3]
138
0
난 평생 카사할 지능이네...
[5]
250
0
각성캐 천장 30번 남았는데 어쩌지
[1]
144
0
샤오린 쌔다.
122
0
한계 초월은 메인 딜러한테 몰아줘야겠지?
[8]
105
0
건틀렛 뉴디트쓰는애들 무섭더라
[2]
145
0
글구보니 이벤돌리다 치아가100렙찍음
[1]
190
0
뇌가 이상해진거같음...미친건가
[7]
456
4
아니 부옵이 어떻게 나왔길레 공속이 20임?
[5]
169
0
메카닉중복 갈아버릴려고하는데
[3]
99
0
오르카 치후유 나유빈 덱 쓰는애 좆되던데
[4]
205
0
최종장 친구 이거 어떰?
[3]
155
0
스포)
[2]
134
2
건틀렛
솔저댁도 진짜 전략적으로 쓰는 사람많더라 ㅋㅋㅋ
[2]
214
0
아 체용권 못먹는거 아쉽네
104
0
채용권 뭐 골라야하냐..
[5]
145
0
8일차 뉴비 함선 만들었다
[4]
145
0
이거 금장 어케깨요
[5]
128
0
앞으로 1명!!!
[1]
111
-1
뭐야 오토 어디감
[1]
108
0
이거 어찌깨는거임
[14]
181
0
귀여운 메카소녀로 메카덱 만들고싶다
[1]
289
0
이쯤에서 다시보는 이프리트 종신계약
[7]
500
0
야누스 셋옵 뭐주냐
[6]
174
0
솔저의 적은 솔저
[2]
162
0
유클리드 꿀잼엔딩ㅋㅋ
[3]
196
0
샤오린 1초월만더하면 별6개다
[9]
143
0
건에서 변태짓 하는 친구새끼
[13]
516
6
오토 돌리는 애들은 막상 지던 이기던 신경 안쓰는데
[7]
190
1
(ㅅㅍ) 아니 시발 이건 뭐임?
[8]
224
0
와 씹 가족행사왔다 온타임 함선도면 놓칠뻔햇네
[3]
181
0
복귀 질문점
[3]
126
0
안전지대 vs 유클리드
[4]
146
0
클베때는 카이이즈미가 함선중 1티어 아니었냐???
[9]
155
0
7시까진 좀 쉬어도 되나
[2]
111
0
카사하면서 젤 얼척없는새끼 봤던게
[3]
169
0
요새 솔저덱 존나악랄함
[5]
191
0
에델 야누스 없을땐 박탈감 ㄹㅇ 개좆됐는데
[3]
175
0
다이브 45층 보스개빡시네
[4]
148
0
응애 나 아기탱크
[6]
195
0
나 고백할게 있음
[6]
155
0
✋질문
SSR 함선 한돌할때도 도면 들어감?
[4]
18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