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지금은 카미이즈미 아에안씀??


치명능력15퍼 해봣자 치확이 얼마 안올라서 그런건가??


치명능력15퍼가아니라 치확이 한 30정도만 올라도 개씹사기엿을텐데


뭔가 아쉽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