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클베때는 카이이즈미가 함선중 1티어 아니었냐??? 멍멍멍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5 작성일 2020-08-30 08:25:25 https://arca.live/b/counterside/6722452 왜 지금은 카미이즈미 아에안씀??치명능력15퍼 해봣자 치확이 얼마 안올라서 그런건가??치명능력15퍼가아니라 치확이 한 30정도만 올라도 개씹사기엿을텐데뭔가 아쉽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페도 2020-08-30 08:26:06 클베때는 맞음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30 08:26:41 나름 건담삘나게 잘빠젓는데 안써서 아쉽네 ㅋㅋ 펼쳐보기▼ 페도 2020-08-30 08:27:22 스킬 박으면 라인 다 썰리고 0부터 다시 시작급이었는데 쓰레기됨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30 08:27:44 ㅇㅋ 이해함 펼쳐보기▼ 힝힝 2020-08-30 08:26:34 액티브 스킬 딜 존나 하향먹음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30 08:26:50 아 그래서 안쓰는거임?? 펼쳐보기▼ 힝힝 2020-08-30 08:27:06 오픈전 개노에서 언급했음 함선들 패시브 비중 늘리고 액티브 성능 대폭 줄였다고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30 08:27:27 그래서 피시브구리고 액티브 너프당해서 곱창났나보네 ㅇㅇ 펼쳐보기▼ ㅇㅇ (211.197) 2020-08-30 08:28:15 삭제 수정 친일제국주의자 넥슨이 대일본제국 함대 헌정 함선으로 만들었는데 조센징들 반발에 너프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르카 치후유 나유빈 덱 쓰는애 좆되던데 [4] 람네 2020.08.30 205 0 최종장 친구 이거 어떰? [3] 히메코달린다 2020.08.30 155 0 스포) [2] ㅇㅇ 2020.08.30 134 2 건틀렛 솔저댁도 진짜 전략적으로 쓰는 사람많더라 ㅋㅋㅋ [2] 멍멍멍 2020.08.30 214 0 아 체용권 못먹는거 아쉽네 ㅇㅇ (180.67) 2020.08.30 104 0 채용권 뭐 골라야하냐.. [5] 카사 2020.08.30 145 0 8일차 뉴비 함선 만들었다 [4] 헷으응 2020.08.30 145 0 이거 금장 어케깨요 [5] ㄹ 2020.08.30 128 0 앞으로 1명!!!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30 111 -1 뭐야 오토 어디감 [1] ㅇㅇ (180.67) 2020.08.30 109 0 이거 어찌깨는거임 [14] 야드 2020.08.30 182 0 귀여운 메카소녀로 메카덱 만들고싶다 [1] 람네 2020.08.30 289 0 이쯤에서 다시보는 이프리트 종신계약 [7] 노드왕 2020.08.30 500 0 야누스 셋옵 뭐주냐 [6] ㅇㅇ (125.187) 2020.08.30 174 0 솔저의 적은 솔저 [2] 페도 2020.08.30 162 0 유클리드 꿀잼엔딩ㅋㅋ [3] ㅇo 2020.08.30 196 0 샤오린 1초월만더하면 별6개다 [9] 하얀소쩍새 2020.08.30 143 0 건에서 변태짓 하는 친구새끼 [13] ㅇㅇ (211.55) 2020.08.30 516 6 오토 돌리는 애들은 막상 지던 이기던 신경 안쓰는데 [7] ㅇㅇ (14.46) 2020.08.30 190 1 (ㅅㅍ) 아니 시발 이건 뭐임? [8] 히메코달린다 2020.08.30 224 0 와 씹 가족행사왔다 온타임 함선도면 놓칠뻔햇네 [3] 코뿔소 2020.08.30 181 0 복귀 질문점 [3] ㅇㅇ (180.67) 2020.08.30 126 0 안전지대 vs 유클리드 [4] ㅇo 2020.08.30 146 0 클베때는 카이이즈미가 함선중 1티어 아니었냐??? [9] 멍멍멍 2020.08.30 155 0 7시까진 좀 쉬어도 되나 [2] 중고흑우 2020.08.30 111 0 카사하면서 젤 얼척없는새끼 봤던게 [3] 페도 2020.08.30 169 0 요새 솔저덱 존나악랄함 [5] 노드왕 2020.08.30 191 0 에델 야누스 없을땐 박탈감 ㄹㅇ 개좆됐는데 [3] 람네 2020.08.30 176 0 다이브 45층 보스개빡시네 [4] ㅇㅇ 2020.08.30 148 0 응애 나 아기탱크 [6] 꿀때지 2020.08.30 195 0 나 고백할게 있음 [6] 힐데0 2020.08.30 155 0 ✋질문 SSR 함선 한돌할때도 도면 들어감? [4] 분긔 2020.08.30 183 0 (ㅅㅍ) 아 [5] 히메코달린다 2020.08.30 158 0 애기 카붕이 서버비 입금 [6] 이작 2020.08.30 158 2 먹어도 먹으러가도 맛있노ㅋㅋ [7] ㅇo 2020.08.30 152 0 금태 나간지 언젠대.. 요새 서신도 안보내더라 ㄹㅇ ㅇㅇ (119.203) 2020.08.30 102 0 극딜형 샤오린 [6] ㅇㅇ (121.145) 2020.08.30 207 -1 특핵 개선 전에 27개였다고? [8] ㅇㅇ (223.62) 2020.08.30 140 2 각등이 픽업 전주에 솔저덱이 패황인거 기억안나나 [6] 노드왕 2020.08.30 145 0 솔저덱 존나 쌘거 맞는데 [6] 페도 2020.08.30 234 0 이겜 특수기한방에 전멸하는겜이라 걍 공격력,치명타빡이가 유리함 [4] ㅇㅇ (119.203) 2020.08.30 160 0 친구가 생각보다 약해서 쫄았었다 [3] 히메코달린다 2020.08.30 176 0 어썰트 트루퍼 파밍하려고 4-2-5돌려고 하는데 효율 어떰? ㅇㅇ 2020.08.30 87 0 쓰알 특핵은 지금이 개선버전 아닌가 [2] 킹스짱 2020.08.30 128 0 오하이오가 좆으로 보이냐? [3] NepPen 2020.08.30 1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30 08: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