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등이 픽업 전주에 솔저덱이 패황인거 기억안나나 노드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4 작성일 2020-08-30 08:17:56 https://arca.live/b/counterside/6722337 풀오토로 챌 기본으로 가던 미친 주였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푸별 2020-08-30 08:19:09 에델 못 뽑은얘들 많앗잖아 에델상향전이고 펼쳐보기▼ 노드왕 2020-08-30 08:20:27 에델 야누스 말고 솔저덱을 대항하기 쉽지않은게 좀 비정상같음 펼쳐보기▼ 직사의마안 2020-08-30 08:20:15 솔좆충들 아작내는 각성 방어3000짜리스커나와야 펼쳐보기▼ 노드왕 2020-08-30 08:20:39 바닐라a1 2020-08-30 08:20:27 상대방 대놓고 오토로 다뽑는데도 이기기 힘들엇음 ㅋㅋ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30 08:22:08 각등이나오고 에델 버프 야누스 나오면서 숨통 트인건 맞지 ㅋㅋ그전까진 ㅅㅂ 좃같앗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클리드 꿀잼엔딩ㅋㅋ [3] ㅇo 2020.08.30 196 0 샤오린 1초월만더하면 별6개다 [9] 하얀소쩍새 2020.08.30 143 0 건에서 변태짓 하는 친구새끼 [13] ㅇㅇ (211.55) 2020.08.30 516 6 오토 돌리는 애들은 막상 지던 이기던 신경 안쓰는데 [7] ㅇㅇ (14.46) 2020.08.30 190 1 (ㅅㅍ) 아니 시발 이건 뭐임? [8] 히메코달린다 2020.08.30 224 0 와 씹 가족행사왔다 온타임 함선도면 놓칠뻔햇네 [3] 코뿔소 2020.08.30 181 0 복귀 질문점 [3] ㅇㅇ (180.67) 2020.08.30 126 0 안전지대 vs 유클리드 [4] ㅇo 2020.08.30 146 0 클베때는 카이이즈미가 함선중 1티어 아니었냐??? [9] 멍멍멍 2020.08.30 155 0 7시까진 좀 쉬어도 되나 [2] 중고흑우 2020.08.30 111 0 카사하면서 젤 얼척없는새끼 봤던게 [3] 페도 2020.08.30 168 0 요새 솔저덱 존나악랄함 [5] 노드왕 2020.08.30 190 0 에델 야누스 없을땐 박탈감 ㄹㅇ 개좆됐는데 [3] 람네 2020.08.30 175 0 다이브 45층 보스개빡시네 [4] ㅇㅇ 2020.08.30 147 0 응애 나 아기탱크 [6] 꿀때지 2020.08.30 195 0 나 고백할게 있음 [6] 힐데0 2020.08.30 155 0 ✋질문 SSR 함선 한돌할때도 도면 들어감? [4] 분긔 2020.08.30 182 0 (ㅅㅍ) 아 [5] 히메코달린다 2020.08.30 157 0 애기 카붕이 서버비 입금 [6] 이작 2020.08.30 157 2 먹어도 먹으러가도 맛있노ㅋㅋ [7] ㅇo 2020.08.30 151 0 금태 나간지 언젠대.. 요새 서신도 안보내더라 ㄹㅇ ㅇㅇ (119.203) 2020.08.30 101 0 극딜형 샤오린 [6] ㅇㅇ (121.145) 2020.08.30 207 -1 특핵 개선 전에 27개였다고? [8] ㅇㅇ (223.62) 2020.08.30 139 2 각등이 픽업 전주에 솔저덱이 패황인거 기억안나나 [6] 노드왕 2020.08.30 144 0 솔저덱 존나 쌘거 맞는데 [6] 페도 2020.08.30 233 0 이겜 특수기한방에 전멸하는겜이라 걍 공격력,치명타빡이가 유리함 [4] ㅇㅇ (119.203) 2020.08.30 160 0 친구가 생각보다 약해서 쫄았었다 [3] 히메코달린다 2020.08.30 175 0 어썰트 트루퍼 파밍하려고 4-2-5돌려고 하는데 효율 어떰? ㅇㅇ 2020.08.30 86 0 쓰알 특핵은 지금이 개선버전 아닌가 [2] 킹스짱 2020.08.30 128 0 오하이오가 좆으로 보이냐? [3] NepPen 2020.08.30 144 0 솔덱 좆사기지 풀오토로 챌린저를 찍는데 [2] 람네 2020.08.30 145 0 근데 ㄹㅇ 쓰알캐릭 카특핵쳐먹는양 에바임 [3] investing 2020.08.30 126 0 창과 방패 [3] ㅇㅇ (39.123) 2020.08.30 145 0 오오 늒네 지금삽니다 [2] ㅇㅇ (61.74) 2020.08.30 133 1 2-3 시벌.. [4] 탄지우 2020.08.30 99 0 고인물들이 띄우는 100넘는 레이드 숟가락 계속 올리는데 [2] ㅇㅇ 2020.08.30 117 0 솔저덱 사기라고하는놈특) [1] ㅇㅇ (39.121) 2020.08.30 158 0 하아 응애아기카붕이 못참고 싸버렸네 [1] 카린웡 2020.08.30 160 0 뉴비 무발기 사정함 [4] krispydonut 2020.08.30 217 -1 오늘의 간단팁 셋옵편 [9] 꿀때지 2020.08.30 230 4 수영복 스킨 언제까지 팔음? [2] 응오악 2020.08.30 85 0 이거 1페클 어케함? [3] 마을사람A 2020.08.30 108 0 자계4 클리어함 [1] 람네 2020.08.30 97 0 ✋질문 늒네 이제 1스토리 다밀었는데 [1] 폭풍의왕 2020.08.30 91 0 응애 나 고수카붕 [12] 뜡구러잉 2020.08.30 160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30 08: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