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3 시벌.. 탄지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8 작성일 2020-08-30 08:14:09 https://arca.live/b/counterside/6722271 이걸로 안되네 포기할까 이터니움 넘 깨지는데 아 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gkdhkdhk 2020-08-30 08:20:07 레벨더올려서가 펼쳐보기▼ 탄지우 2020-08-30 08:20:24 애들 전부다여? 펼쳐보기▼ gkdhkdhk 2020-08-30 08:20:51 탱 에델 소빈만 소빈은 패시브4까지 찍고 평타5스작까지해봐 펼쳐보기▼ 탄지우 2020-08-30 08:21:29 옙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새 솔저덱 존나악랄함 [5] 노드왕 2020.08.30 190 0 에델 야누스 없을땐 박탈감 ㄹㅇ 개좆됐는데 [3] 람네 2020.08.30 175 0 다이브 45층 보스개빡시네 [4] ㅇㅇ 2020.08.30 147 0 응애 나 아기탱크 [6] 꿀때지 2020.08.30 195 0 나 고백할게 있음 [6] 힐데0 2020.08.30 155 0 ✋질문 SSR 함선 한돌할때도 도면 들어감? [4] 분긔 2020.08.30 182 0 (ㅅㅍ) 아 [5] 히메코달린다 2020.08.30 157 0 애기 카붕이 서버비 입금 [6] 이작 2020.08.30 157 2 먹어도 먹으러가도 맛있노ㅋㅋ [7] ㅇo 2020.08.30 151 0 금태 나간지 언젠대.. 요새 서신도 안보내더라 ㄹㅇ ㅇㅇ (119.203) 2020.08.30 101 0 극딜형 샤오린 [6] ㅇㅇ (121.145) 2020.08.30 207 -1 특핵 개선 전에 27개였다고? [8] ㅇㅇ (223.62) 2020.08.30 139 2 각등이 픽업 전주에 솔저덱이 패황인거 기억안나나 [6] 노드왕 2020.08.30 144 0 솔저덱 존나 쌘거 맞는데 [6] 페도 2020.08.30 233 0 이겜 특수기한방에 전멸하는겜이라 걍 공격력,치명타빡이가 유리함 [4] ㅇㅇ (119.203) 2020.08.30 160 0 친구가 생각보다 약해서 쫄았었다 [3] 히메코달린다 2020.08.30 175 0 어썰트 트루퍼 파밍하려고 4-2-5돌려고 하는데 효율 어떰? ㅇㅇ 2020.08.30 86 0 쓰알 특핵은 지금이 개선버전 아닌가 [2] 킹스짱 2020.08.30 128 0 오하이오가 좆으로 보이냐? [3] NepPen 2020.08.30 144 0 솔덱 좆사기지 풀오토로 챌린저를 찍는데 [2] 람네 2020.08.30 145 0 근데 ㄹㅇ 쓰알캐릭 카특핵쳐먹는양 에바임 [3] investing 2020.08.30 125 0 창과 방패 [3] ㅇㅇ (39.123) 2020.08.30 145 0 오오 늒네 지금삽니다 [2] ㅇㅇ (61.74) 2020.08.30 133 1 2-3 시벌.. [4] 탄지우 2020.08.30 98 0 고인물들이 띄우는 100넘는 레이드 숟가락 계속 올리는데 [2] ㅇㅇ 2020.08.30 116 0 솔저덱 사기라고하는놈특) [1] ㅇㅇ (39.121) 2020.08.30 157 0 하아 응애아기카붕이 못참고 싸버렸네 [1] 카린웡 2020.08.30 160 0 뉴비 무발기 사정함 [4] krispydonut 2020.08.30 217 -1 오늘의 간단팁 셋옵편 [9] 꿀때지 2020.08.30 230 4 수영복 스킨 언제까지 팔음? [2] 응오악 2020.08.30 85 0 이거 1페클 어케함? [3] 마을사람A 2020.08.30 108 0 자계4 클리어함 [1] 람네 2020.08.30 97 0 ✋질문 늒네 이제 1스토리 다밀었는데 [1] 폭풍의왕 2020.08.30 91 0 응애 나 고수카붕 [12] 뜡구러잉 2020.08.30 160 2 이벤트 어려움 3-3어케깸 [1] 응애나사장 2020.08.30 92 0 씨발 진짜 메인스토리 개 불합리해 [3] 히메코달린다 2020.08.30 161 0 ㅋㅋ 핵죽창 간다 다 뒤졌다 이제 ㅋㅋ [6] ㅇㅇ 2020.08.30 149 0 다이브 35층밀고 카특핵빨아서 100렙찍어줌 [2] investing 2020.08.30 131 0 겜 더 하고싶은데 이터니움이 없네 [3] 공치삼 2020.08.30 107 0 솔직히 카사 뽑기겜중에 혜자맞음 ㅇㅇ [9] 멍멍멍 2020.08.30 196 3 제발 사고 안터지게 해주세요 [3] 히메코달린다 2020.08.30 122 0 개멋있어 [6] 토깡이 2020.08.30 270 0 솔져 쎄다고 물타기 하는 애들 조심해라 [5] ㅇㅇ 2020.08.30 166 1 장비 이거 그대로 쓰면댐? [1] dlrlck 2020.08.30 126 0 계정 두개 있는데 하나 선택 한다면 뭐 고를거임? [6] ㅇㅇ (175.215) 2020.08.30 1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30 08: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