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만 뽑으면됨 ㅇㅇ 진짜 명함만따고 빠저도됨
장비야 노가닥 하거나(운빨도 중요)
현질해서 셋트옵 돌리면되는데 그건 거의 핵과금러나 그렇게하고
애초에 카사가 뽑기겜 되고 욕먹는건
1,0때는 코렐겜으로 가다가 갑자기 바꿔서 기존 유저들이 반발이 심했던거지
뽑기겜으로 보면 혜자 맞음 ㅇㅇ
최근 각성캐릭도 3주마다 한번씩 나오다가 각힐 각등이 나오고 복각하면서 텀좀 두는거보니
그렇게 욕먹을것도 아닌거같고
캐릭터만 뽑으면됨 ㅇㅇ 진짜 명함만따고 빠저도됨
장비야 노가닥 하거나(운빨도 중요)
현질해서 셋트옵 돌리면되는데 그건 거의 핵과금러나 그렇게하고
애초에 카사가 뽑기겜 되고 욕먹는건
1,0때는 코렐겜으로 가다가 갑자기 바꿔서 기존 유저들이 반발이 심했던거지
뽑기겜으로 보면 혜자 맞음 ㅇㅇ
최근 각성캐릭도 3주마다 한번씩 나오다가 각힐 각등이 나오고 복각하면서 텀좀 두는거보니
그렇게 욕먹을것도 아닌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