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쥬지캐 주제 존나 멋있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쯤이면 썸머 유입들 주시윤 인식 바뀔때 됐을듯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38
작성일
댓글
[4]
ㅇo
KIRAREKI
네오딤남편
ㅇㅇ (111.118)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3-9 1분 30초 못 깨겠다
[1]
151
0
2-3 헬기 폭격날리는거 반격가능한거?
[1]
109
0
ㅋㅋ 35렙 카붕이 글로벌기업됨
[12]
199
1
뉴비 이벤트 1-3 깻는데
[9]
168
0
2힐러 ㄹㅇ 체고다
[5]
170
0
급하게 키울 타워캐릭 선택점
[7]
145
0
신디 풀융합까지 2개남았다
[3]
120
0
와 이제 함선 4개남음
116
0
건틀렛
뉴빈데 각힐 씨발련 어케잡냐
[5]
223
0
신디루퍼 키워도됨?
[13]
238
0
이정도면 귀여움 몇점임?
[21]
228
0
각힐 없는 늒네들은 오늘만 참으면 된다
[2]
144
0
오랜만에 와서 뭐부터 손봐야될까
[1]
62
0
오하이오 스킬이 존나 좋아. 패시브도 피감이라 쓸만하고
[5]
152
0
편붕이 퇴근까지 2시간 17분..
[3]
147
0
주시윤은 튜토에서부터 이미 호감캐 아님??
[3]
192
0
메카덱 솔저덱도 개멋있네
[4]
137
0
지금 복귀하려고 하는데 이벤트 다 얻어지려나
[5]
108
0
ㅋㅋㅋ15렙 브리트라 딱 대라
[3]
136
0
오하요는 니가와덱 최적화함선 아님?
[1]
127
0
애들 레벨에 왤케 집착함
[3]
200
0
✋질문
얘 대공말고 쓸데있음?
[8]
198
0
정보 빨리 얻을 수 있는데 없음?
[6]
138
0
지금쯤이면 썸머 유입들 주시윤 인식 바뀔때 됐을듯
[4]
238
0
야 종신하면 갈갈 못하게 해야하는 거 아니냐?
[3]
155
0
이겜 지금 복귀할만함?
[6]
127
0
종신 두번 박았다
[9]
258
0
근데 카운터들 나이 안나와있냐
[9]
149
0
손이 덜덜 떨린다..
[7]
192
0
뉴비면 각힐 융합 늦춰도 될거같은데 어떰?
[5]
139
0
홍어인증한다
[17]
234
0
이거 융합핵 사야됨?
[7]
137
0
얼리버드 기상
[2]
97
0
건틀렛
오하요는 상위권에서 간간히 보이네
[3]
177
0
짐 에델 스충이고 로자 공속인데 서로 바꿀까?
[5]
129
0
30회 뽑기에서 뭘뽑으면 좋을까요?
[9]
466
0
야 퀸!
[5]
192
4
지부미션 융합핵파편 vs 특수적성핵
[3]
90
0
아니 8일만에 어떻게 40렙을 찍음ㅋㅋ
[4]
139
0
정보 너무 부족하다
[2]
68
0
뉴비 이벤 다 먹어서 어디돌까요
[2]
84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좀.. ㅠㅠ 313187
[3]
95
1
카사출석갱신 12시임?
[2]
148
0
이벤2-2하드반복 깨고싶은데
[4]
93
0
아머랑 엔터 둘 다 만들면 중장외피 250개야?
[3]
1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