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9일 게임한 나도 아직 55렙인데 ㄷㄷ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8일만에 어떻게 40렙을 찍음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8
작성일
댓글
[4]
김빠진스프라이트
졸린개
ㅇㅇ
스크류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시윤은 튜토에서부터 이미 호감캐 아님??
[3]
191
0
메카덱 솔저덱도 개멋있네
[4]
136
0
지금 복귀하려고 하는데 이벤트 다 얻어지려나
[5]
108
0
ㅋㅋㅋ15렙 브리트라 딱 대라
[3]
136
0
오하요는 니가와덱 최적화함선 아님?
[1]
127
0
애들 레벨에 왤케 집착함
[3]
200
0
✋질문
얘 대공말고 쓸데있음?
[8]
198
0
정보 빨리 얻을 수 있는데 없음?
[6]
138
0
지금쯤이면 썸머 유입들 주시윤 인식 바뀔때 됐을듯
[4]
238
0
야 종신하면 갈갈 못하게 해야하는 거 아니냐?
[3]
155
0
이겜 지금 복귀할만함?
[6]
127
0
종신 두번 박았다
[9]
258
0
근데 카운터들 나이 안나와있냐
[9]
149
0
손이 덜덜 떨린다..
[7]
192
0
뉴비면 각힐 융합 늦춰도 될거같은데 어떰?
[5]
139
0
홍어인증한다
[17]
234
0
이거 융합핵 사야됨?
[7]
137
0
얼리버드 기상
[2]
97
0
건틀렛
오하요는 상위권에서 간간히 보이네
[3]
177
0
짐 에델 스충이고 로자 공속인데 서로 바꿀까?
[5]
129
0
30회 뽑기에서 뭘뽑으면 좋을까요?
[9]
466
0
야 퀸!
[5]
192
4
지부미션 융합핵파편 vs 특수적성핵
[3]
90
0
아니 8일만에 어떻게 40렙을 찍음ㅋㅋ
[4]
138
0
정보 너무 부족하다
[2]
68
0
뉴비 이벤 다 먹어서 어디돌까요
[2]
84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좀.. ㅠㅠ 313187
[3]
95
1
카사출석갱신 12시임?
[2]
148
0
이벤2-2하드반복 깨고싶은데
[4]
93
0
아머랑 엔터 둘 다 만들면 중장외피 250개야?
[3]
100
0
카페가서 카사 좀 할려는데
[8]
212
1
우드픽커 존나 아프네
[3]
197
0
다이브 이러고 미는대 30층 중반까진 밀겟지?
[10]
177
0
아 대공5 공략 보고 할려고 보니
[14]
161
0
로자 pve에서 특수기 찍 싸고 나서도 ㄱㅊ음?
[4]
156
0
뉴비 글레이프니르 아머타입 vs 엔터
[5]
157
0
뉴오하이오 <<<<<<<<<<<<<<<<<< 에델
[2]
135
0
너무 싫다
[2]
126
0
각성캐 반전으로 리플킹 나오면 좋겠다
[5]
110
0
사료든든하네
102
0
뉴오하이오 이상한게...
[5]
154
0
로자 기본 스킨 맘에 안 드노
[5]
174
0
아니 뉴비들아 40렙 도대체 어케했노
[5]
149
0
건틀렛
이번주는 기용률 통계 안내줌??
[1]
125
0
신규함선내놔
[9]
1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