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네퀴가 건에서 쌔졌다던데 왜 쌔진거지???

요즘 건 안했는데 이전까지만 해도 잘해줘야 레이드에서나 썼는데 이제 쓸만해졌다고???

그동안 딱히 상향도 없었는데 루나덕분에 쓸만해 진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