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병대 때 시작했다가 호라이즌 이벤트 중간 때 즈음에 접은 놈인데
그 때에도 대충 플레이 해서 그런지 복귀하니까 더더욱 모르겠다
어쨋거나 궤도에 오르면 분재 기르듯이 맨날 하던거 하고 또 하는 게임인건 기억 나는데
장비를 우선시 해야 하는지 재무장을 우선시 해야 하는지
가장 최우선으로 뚫어야 하는 컨텐츠가 뭔지 모르겠는데
전당5는 덱 리셋 돼서 어캐 깨는지도 까먹었고ㅋㅋㅋㅋ
아기가 된 기분이다 응애

민병대 때 시작했다가 호라이즌 이벤트 중간 때 즈음에 접은 놈인데
그 때에도 대충 플레이 해서 그런지 복귀하니까 더더욱 모르겠다
어쨋거나 궤도에 오르면 분재 기르듯이 맨날 하던거 하고 또 하는 게임인건 기억 나는데
장비를 우선시 해야 하는지 재무장을 우선시 해야 하는지
가장 최우선으로 뚫어야 하는 컨텐츠가 뭔지 모르겠는데
전당5는 덱 리셋 돼서 어캐 깨는지도 까먹었고ㅋㅋㅋㅋ
아기가 된 기분이다 응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