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전에 시작한 뉴비임 


한창 재밌게 겜하고 있는데, 월드맵 테스트포스 미션이랑 다이브 관련으로 질문 하나만 받아주라..


지금 다이브는 30층 깨고 막힌 상태고,

월드맵 테스크포스 미션은 [허수코어 10000개 쓰기]에서 막힌 상태임.


3소대 만들 때 까진 시간이 좀 걸릴 것 같고(현생)

블루브릿지는 빨리 만들고 싶은데 도면만 30개가 남았음.


여기서 다이브를 초기화 시키고 블루브릿지를 빨리 만드는게 나을까

아니면 좀 답답해도 그냥 참고 3소대 준비될 때까지 육성하는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