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코 순환이 좋아서 그렇다는데

까놓고 허수아 대신 구관총 넣고 재이리 대신 재렉스 같은거 집어넣어도 별로 안 무거워지는데

왤케 이번 주만 쓰일꺼란 의견이 많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