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대적자 장비는 언제까지씀? 스바토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240 작성일 2023-01-12 09:53:20 https://arca.live/b/counterside/67345653 탱커들 딜러들인히비터 초전도이런걸로 대충 쓸만한 두줄 띄우고 세트 맞춰쓰는데대적자 언제벗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소나기나기 2023-01-12 09:53:43 *수정됨 레이드랑 협전도 해야해서 몇개는 계속 씀 펼쳐보기▼ 스바토모 2023-01-12 09:54:13 하고잇지 펼쳐보기▼ 재무장 2023-01-12 09:53:43 다 맞추면 서포터 주면됨 펼쳐보기▼ 스바토모 2023-01-12 09:54:20 그걸 벗는 타이밍이 언제임 펼쳐보기▼ 재무장 2023-01-12 09:57:09 딜러들 전당템이랑 메스충 다 맞추면 하나씩 넘기는거지 펼쳐보기▼ ㅈㅇㄱㅅㄷ 2023-01-12 09:54:08 끝까지 펼쳐보기▼ ㅇㅇ (14.34) 2023-01-12 09:55:45 삭제 수정 상위템 나오면 갈아끼는거고 어차피 스충셋이라 혼합사용도 되는데 상위라고 해봤자 메스충정도라 계속쓰게되지 펼쳐보기▼ ㅇㅇ (39.113) 2023-01-12 09:55:59 삭제 수정 스위프트 극스충 16셋 만들때까지 펼쳐보기▼ 스바토모 2023-01-12 09:56:52 ㅇㅇ 2023-01-12 09:59:01 레이드/협력전은 스충템 많이 필요해서 줄창씀 펼쳐보기▼ 스바토모 2023-01-12 09:59:24 엄준식푸드 2023-01-12 10:02:47 메이즈 안풀어주고 신캐 늘어날수록 오히려 대적자 자주쓸걸? 전당템 잘받는 딜러도 어느정도지 앵간해선 메스충이라 펼쳐보기▼ 스바토모 2023-01-12 10:03:41 셋바 튜바 메이즈에 다박아? 펼쳐보기▼ 엄준식푸드 2023-01-12 10:03:58 메이즈는 무조건임 메이즈에 자원박았다고 뭐라하는사람 아무도 없음 펼쳐보기▼ 스바토모 2023-01-12 10:04:27 오.. 여태 다른곳에 다박앗는데 ㅋㅋ 펼쳐보기▼ 스바토모 2023-01-12 10:04:32 청정뉴비 2023-01-12 10:05:55 메이즈 말고...다른데에 박았다고...? 허밍 그런데에 박은거지...? 단테 같은 이상한거에 박은거 아니지...? 펼쳐보기▼ 스바토모 2023-01-12 10:09:47 인히 무..초전무 보.. 고분자 보.. 펼쳐보기▼ 청정뉴비 2023-01-12 10:10:21 앞에 두개는 인정인데....고분자는 6티어 아닒.....? 펼쳐보기▼ 엄준식푸드 2023-01-12 10:04:3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볶들짝 볶음밥공략 [8] 어이천도복숭이 2023.01.12 147 0 의외로 큿!죽여라 같은 야짤은 치후유가 많더라 [3] CENA 2023.01.12 111 0 요즘카붕이들인심삭막하내.... [6] 폴리네시아 2023.01.12 98 0 카사x스파팸 콜라보 언제핢 [9] 개솔꾼 2023.01.12 140 0 볶들짝... 신라면 근황....jpg [10] 꿀때지 2023.01.12 216 1 레이드 3.7만점이다 [4] 여린 2023.01.12 62 0 볶들짝.... 냉동식품 먹으면 포만감이 적게 느껴졋던 이유...eu [10] 꿀때지 2023.01.12 189 0 각성치아가 ㅈㄴ 꼴린다 금지어다 2023.01.12 119 2 본인 방금 각성 치후유 되는 상상함 ㅋㅋㅋ [11] OmO 2023.01.12 209 -1 ✋질문 요새 중복SSR은 초월보다 데이터전송이 이득임? [8] ㅈㅇㄱㅅㄷ 2023.01.12 166 0 스포 치아가 애매하네.... 꼬리를문뱀 2023.01.12 84 0 스포 원피스 최신화 봤는데 [14] 베론 2023.01.12 233 0 볶들짝.. 의외로 블리치 엔딩곡이었던 노래.. [5] 가비야 2023.01.12 136 0 오빠는 끝<-이번 분기 패권인듯.. [7] 찹쌀콩찰떡 2023.01.12 363 1 존나 서러움 [6] 오니상 2023.01.12 63 0 카사챈 연령대 조사 [9] nanamon 2023.01.12 120 0 2코 탱커라인 추가좀 [5] 비질란테 2023.01.12 63 0 ✋질문 이관보상 지금받아야하는것도잇음? [3] JDCH 2023.01.12 124 0 음식짤하니까 생각나던거 겟타 2023.01.12 72 0 님들 이거보셂.. [8] Radeath 2023.01.12 127 5 마늘 한 숟가락 [5] CENA 2023.01.12 121 0 근데 이번 주가 각후유 억빠 주간인거 아닌거 같은데 [4] 사장님 2023.01.12 164 0 핑크머리 여러 명이서 춤춰요 [3] 하얀뱃살 2023.01.12 71 0 ✋질문 대적자 장비는 언제까지씀? [20] 스바토모 2023.01.12 240 0 아나 패드 겁나튕기네 JDCH 2023.01.12 48 0 머리도 아프고 배도 아프고 [11] 미친십새끼 2023.01.12 97 0 글섭 뭐시기 콜라보 끝났나 [2] 시루룬 2023.01.12 106 2 카우사이도 타이틀 콜 해주셈 [1] 요정버서 2023.01.12 72 0 ✋질문 재무장 재르카까지 했는데 [12] ㅇㅇ 2023.01.12 147 0 내가 젤 좋아하는 라면 너구리 [10] 영원한라뉴비 2023.01.12 122 1 싱글벙글 리액션 [2] 개솔꾼 2023.01.12 77 0 건틀렛 사기치는법.. [1] ㅇㅇ (1.241) 2023.01.12 58 0 카운터사이드500배재밌게하는법 [2] 뚀미맘 2023.01.12 68 0 덧글 달아봐 [21]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3.01.12 115 0 볶들짝.....요즘 MZ세대들 사이에서 자주쓰이는 표현.....jpg [9] 꿀때지 2023.01.12 205 0 뭔가 이상한 음식짤 [6] 개솔꾼 2023.01.12 141 0 카뉴비 시리즈 연재하는 카붕이는 없을까 [24] 시루룬 2023.01.12 159 1 카사 스토리도 솔직히 오픈하고 3개월동안 베버 2023.01.12 54 0 평생 카사할 인재 [11] 꼬리를문뱀 2023.01.12 115 0 근데 폴아웃이나 섹카이림 모드질같은거 사양 많이 잡아먹지 않나 [6] 비질란테 2023.01.12 158 0 근데 원래 게임이 이래야 되는거 아닌가 [7] 가비야 2023.01.12 160 0 어우춥다 [2] 여린 2023.01.12 61 0 념글 카86역사 시리즈 읽고나니 알겠네 [4] ㅇㅇ (1.236) 2023.01.12 115 0 유미나 언제 신캐나옴 [6] 스바토모 2023.01.12 8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1-12 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