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렙 운영팀이 트롤링하는거 아트팀이 탱킹하고 사운드팀이 버프걸고 시나리오팀이 버스태워서 렙업 시켰네
중간중간 이제 좀 게임 같네 머리깨지네 할거 같을 때마다 운영이 또 발작일으키고 트롤링하고 또 수습하고
우여곡절끝에 이제서야 트롤링 좀 줄어든
쪼렙 운영팀이 트롤링하는거 아트팀이 탱킹하고 사운드팀이 버프걸고 시나리오팀이 버스태워서 렙업 시켰네
중간중간 이제 좀 게임 같네 머리깨지네 할거 같을 때마다 운영이 또 발작일으키고 트롤링하고 또 수습하고
우여곡절끝에 이제서야 트롤링 좀 줄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