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치 여신님 웃는얼굴이 너무 이뻐


인간입장에선 지금은 악신이라지만 찌찌 말랑하니 맛있지 않을까?


치나츠는 이미 타락했고 오로치랑 보빔타락해서 맛있어진 치아가도 보고싶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