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권에서 만나는 함선 대다수가 중장갑함이랑 강습함이라 골리앗 메리트가 적어서


이속빨로 각제이크 무시하고 접근하기도 쉽고 딜러도 빨리 꺼내는 라이노가 더 편하고 좋은 것 같은데 어째 맞테러전은 거의 골리앗이네


코핀6로 재핑챙 상대하려면 실드있는 골리앗 쓰는 수밖에 없어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