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권에서 만나는 함선 대다수가 중장갑함이랑 강습함이라 골리앗 메리트가 적어서
이속빨로 각제이크 무시하고 접근하기도 쉽고 딜러도 빨리 꺼내는 라이노가 더 편하고 좋은 것 같은데 어째 맞테러전은 거의 골리앗이네
코핀6로 재핑챙 상대하려면 실드있는 골리앗 쓰는 수밖에 없어서 그런가
챌권에서 만나는 함선 대다수가 중장갑함이랑 강습함이라 골리앗 메리트가 적어서
이속빨로 각제이크 무시하고 접근하기도 쉽고 딜러도 빨리 꺼내는 라이노가 더 편하고 좋은 것 같은데 어째 맞테러전은 거의 골리앗이네
코핀6로 재핑챙 상대하려면 실드있는 골리앗 쓰는 수밖에 없어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