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이기건 지건 오늘 건 재밌게 돌렸는데


방금판 애미뒈진 좆버그 때문에 함스 필드에 올렸는데 병신처럼 범위만 뜨고 발사 안되서 중요한 타이밍 다 쳐날리고 지니까 그냥 씨1발 건틀렛이고 카사고 하기 싫어짐


씨발련들아 몇년째야 이게


필드에 올리면 올라가고 안 올리면 안 올라가게 하는게 그렇게 어렵냐


씨발 꽁꽁 숨겨진 버그거나 아니면 아주 난해한 버그면 몰라


손패를 필드에 올리는 걸로 시작하는 게임인데 손패를 필드에 못 올리는걸 못 고치면 어쩌자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