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중간 찔끔 울었는데 마지막에 흐느꼈음

아무것도 모르고 보러갔는데 뮤지컬같은 느낌이었음
근데 분명히 처음보는 영화인데 왜 본 적이 있는거 같은 기시감이 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