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희왕에 퉁퉁이랑 비실이가 sm하는 카드가 있네 개솔꾼 추천 5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1 작성일 2023-01-12 11:53:39 https://arca.live/b/counterside/67354688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콘싸개 2023-01-12 11:53:56 베론 2023-01-12 11:54:53 이왜진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3-01-12 11:56:20 초창기때 고문덱 깖아놓고 상대방 엿먹이는것도 재밌었는데 펼쳐보기▼ ㅇㅇ (58.225) 2023-01-12 11:56:41 삭제 수정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3-01-12 11:56:52 에이미의잃어버린요요끈 2023-01-12 11:56:59 CENA 2023-01-12 12:01:3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흥 방구나 먹으라지 뿡뿡 [10] 워렉 2023.01.12 101 1 눈에서 삠 [3] 견로 2023.01.12 93 6 이게 내잘못임?? [11] 미치루맘 2023.01.12 141 0 순애! [5] 영원한라뉴비 2023.01.12 70 1 원신은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거지 [10] ㅇㅇ 2023.01.12 191 0 님들 정말부끄러운게 뭔지압니까? [9] 천사님 2023.01.12 113 0 댕시짤 원본 [4] 잼라이즌 2023.01.12 129 2 융핵패키지 사면 돈통인가? [8] 와가나와메구밍 2023.01.12 123 0 카사가 존나 흥해서 컨소 인원 200명은 되도록 늘려야함 [5] 촉수괴물이당 2023.01.12 60 0 비록 100렙이지만 [2] 베론 2023.01.12 41 0 제일 킹받는 건모티콘 [4] 폴리네시아 2023.01.12 65 0 지듣노 [17] CENA 2023.01.12 88 0 솔직히 10만번대는 뉴비 아님? [1] 워렉 2023.01.12 60 0 시발 7000점이랑 5연속매칭되고 샷건쳤다 [2] 와가나와메구밍 2023.01.12 72 0 각성 치후유 디자인 보면 자꾸 드는 생각... [4] ㅇㅇ 2023.01.12 126 1 건에서 개쳐맞고 화나서 재팬드뽑아왓는데 [5] 하아톤 2023.01.12 100 0 방금 시작한 9랩 뉴비인데 이 게임 할만한가오? [11] 비질란테 2023.01.12 122 0 않그랳돟 옿늘 지읺이랑 밥무면섷 폰겜예기핻는대 [8] 촉수괴물이당 2023.01.12 90 0 사랑했다카운터사이드,,, [8] 뚀미맘 2023.01.12 116 0 주문하신 뿔달린개꼴리는녀 [14] ㅇㅇ 2023.01.12 171 1 이게 바로 히로시마식이다 [6] TLCrow 2023.01.12 134 0 급함) 이 댕시짤 원본이나 콘 있는사람 [11] ㅇㅇ 2023.01.12 185 0 스비갤 생활도 사실 나름의 재미는 있었음 [8] 레후지챠 2023.01.12 141 0 유희왕에 퉁퉁이랑 비실이가 sm하는 카드가 있네 [7] 개솔꾼 2023.01.12 171 5 각후유 러시덱 한번 봤는데 베론 2023.01.12 63 0 꺼억 내시경 후 첫끼 [16] XLife 2023.01.12 141 1 동인지vs서인지 [7] CENA 2023.01.12 140 0 십알...우리 동네 베이커가엿네... [8] 미친십새끼 2023.01.12 111 0 사실 카사정도면 체급에 비해서 짤많음 [1] 힐데맘 2023.01.12 71 0 각후유에 공익은 어떰? [4] ㅇㅇ (121.190) 2023.01.12 100 0 이새끼뭐임??? [29] 하아톤 2023.01.12 191 0 에픽세븐 오픈때 했었는데 [2] 어이천도복숭이 2023.01.12 82 0 에스ㅍ븐은 그 캐릭이 개꼴렸는데 [7] 에이미의잃어버린요요끈 2023.01.12 93 1 에픽세븐은 역시 셰나지 [7] 님얼굴비매너 2023.01.12 149 0 요즘 챈보면 스비갤보는 기분임 ㅋㅋ [8] ㅇㅇ (58.225) 2023.01.12 154 4 ✋질문 미보유 함선 중에 뭐 데려가지 [5] guhuhu 2023.01.12 60 0 에브브븐은 폴리티스가 귀엽더만 [7] 여린 2023.01.12 96 0 오늘 사펑 엣지러너 다봤음... [7] 김빠진스프라이트 2023.01.12 101 1 근데 스비가 메크로 같은거 칼 차단하는걸로 유명하잖아 [2] 촉수괴물이당 2023.01.12 81 0 실시간)카붕이 군대 말뚝 안박앗다고 아부지께 잔소리들음 [2] 나도줘 2023.01.12 70 0 아직까지 스비가 공식적으로 이관 광고한건 없지? [3] 소나기나기 2023.01.12 99 0 글쓸게업네 [3] 여린 2023.01.12 62 0 저기요 에픽세븐이랑 콜라보혜요 [19] ㅇㅇ 2023.01.12 193 0 뭐라도 뿌리고 신규복귀 오게해서 이관홍보해야될거같은데 [4] 님얼굴비매너 2023.01.12 155 0 건틀렛 각후유 구린거 맞음? [3] ㅇㅇ (58.142) 2023.01.12 2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12 12: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