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계절학기 중간고사 풀어오기 21시까지였음
어찌저찌해서 수기로 다풀고 업로드할려니까57분임
ㅈㄴ아슬아슬한타이밍에와서 제출할라니까 갑자기 닫힌거임
ㅅㅂ 어이가없어서 바로 항의문자날렸더니 12시간준건데
왜지금껏못했냐 하니까
문자보낸시간 58분이였고 아직21시안됬는데 마감하는건아니냐고하며 전화로 서로 말쌈하다가
교수가 좆같다는듯이 이메일로 보내라 했는데
시발 내가 잘못한거임?
오늘 계절학기 중간고사 풀어오기 21시까지였음
어찌저찌해서 수기로 다풀고 업로드할려니까57분임
ㅈㄴ아슬아슬한타이밍에와서 제출할라니까 갑자기 닫힌거임
ㅅㅂ 어이가없어서 바로 항의문자날렸더니 12시간준건데
왜지금껏못했냐 하니까
문자보낸시간 58분이였고 아직21시안됬는데 마감하는건아니냐고하며 전화로 서로 말쌈하다가
교수가 좆같다는듯이 이메일로 보내라 했는데
시발 내가 잘못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