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저능아체의 심도있는 토론의 장을 열었는데,


저능아체의 본고장이자 소울푸드인 에픽7얘기가 나왔음.


에픽7이 pvp가 너무 개꿀잼이라 사람들이 그 맛을 못잊어서 계속 연어한다고함..


뭐 사건사고 논란이야 에픽은 거의 매 분기마다 터져서 그러려니 한다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