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피 가챠 존나비싸서 돈넣을때마다 부담됐는데 여기선 싸게싸게 질러재낄수 있으니까 붕괴보다 더 많이 쓰게되는거같음 11일차인데 벌써 13인가 썼음

내일 비비큔지 어디껀진 몰라도 핫골든올리브 어쩌구 치킨 시켜먹을라고 4만원 꽁쳐놨는데 월초보니까 저거사고 뉴비팩4 지를까 이생각듬

근데 이거 지른다고 해도 계속 더 지를거같아서 지르기 부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