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층에서 초기화 했는데 갑자기 꼽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 초기화권 잘 안팔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84
작성일
댓글
[4]
ㅇㅇ
페도
몰름보
investing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 상대로 필요한 것
[1]
151
1
각힐 장비옵션 어캐줌??
[3]
784
0
미친 새끼들 ㅋㅋㅋ 노무현 생일이라고 광고 쳐걸었네 ㅋㅋㅋㅋㅋ
[5]
312
6
타라스크 이새낀 2코여도 안쓸거같은데
[2]
184
0
뉴비 서버비 박았다
[11]
260
0
기밀채용55000원 사는거 ㄱㅊ?
[1]
190
0
각힐 스텟빨임 장비빨임?
[1]
174
0
슬슬 교차원석 복각할때 됐다
[1]
154
0
3일 신규이벤트에 맞물려서 다이브 리셋 너무좋아
161
0
아 스토리 존나 잼있네 ㅋㅋㅋㅋ
[5]
285
1
스킨 움짤모아놓은곳 업ㅁㅅ음?
[1]
157
0
3시간도 안남았다
[7]
218
0
서윤 크리스마스 스킨은 ㄹㅇ 웃음벨이네
[6]
258
0
뉴비 크로스로드 보고 느낀 점
165
0
카사2.0으로 나오고 운영 지금처럼 했으면 더 좋았을듯
[3]
128
1
막 2.0 업뎃 됐을때 보다 채용권이나 쿼츠 지부탐사 잘뜨는거 같지않냐??
150
-2
연봉협상만으로 키우는거 한계있는듯
152
0
보람찬 하루였다
115
0
재수도 없지
[4]
179
0
각힐 써보고싶다
[3]
168
0
드립인줄 알았는데 ㄹㅇ이었던거
[4]
255
1
지금 2.0 유입들 다이브 쉽게 밀려야만 하는 이유..
[5]
230
0
주화 살때마다 드는생각
[2]
201
0
다이브 초기화권 잘 안팔음?
[4]
184
0
채용권 천장은 얼마정도듦?
[1]
108
0
리세계로부터 다시 시작하는 5일차 뉴비 (사진 10장)
[16]
869
13
1.0보다 확실히 뉴비들 할만 해졌다고 느끼는게
[5]
277
0
옛날에 팀별로 소개영상 잘라서 움짤만든거 있지 않았냐?
[1]
94
0
내일 분명 이런놈들 나온다
[3]
198
0
와 얘는 또 누구임 왤케 섹스함
[12]
1103
0
다음 110은 엘자눈나해야지
155
0
월초패키지만 사고 계속 쿼츠로 주간 기밀만 사도 개이득일듯
[1]
156
0
나도 카바~
[1]
154
0
이지수 스킨도 살라고 했는데
[6]
209
0
씹덕겜ON
[2]
196
0
챈 분위기가
[5]
203
0
붕피하다와서 그런가
[7]
276
2
씨발 카린 가슴보니까 갑자기 딸치고싶어짐
[9]
214
0
내가 진짜 씨발 이거까지는 안사려햇는데
[5]
190
2
카사에 1250주화만큼 손해입힘
[7]
244
1
와 개꼴린다 진자루
[4]
378
0
뉴비 다이브 35층 깨고싶은데 정보 없음 ㅋㅋ
[8]
111
0
소빈전장 스충어떰..
[1]
134
0
이기스 왤케 왤케 귀여움?
[3]
167
0
협력사모집
응애 나 애기카붕
[3]
1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