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글이 길고 읽기 어려워 사진위주로 함


각힐 못 잊어서 5만원 주고 삼 내가 짐




일단 정액제 끊고 스타트


 


5개까지 뚫었는데 배가 없어서 문제




돌고래 먹다가 끝날꺼 같은데 좀 더 일찍 시작 할 걸 후회함




메이즈도 착실히 바꾸는데 맞는지는 의문




정보가 없어서 더 이상 갈 수가 읎읍니다 다음에 시도 할게요...




이거 완전 클로저스에 나오는 안테나몹이랑 비슷한거 같은데 그것말곤 생각안남




60랩 쯔음에 비벼서 겨우 뚫음




이렇게 뚫었는데 야누스랑 ㅈ경은 그냥 2웨이브때 좀 도와주러 나오는 거고 주로 카린이 딜함

혹시 비슷하게 있는데 6~70렙이면 대공5 시도해볼만함

함선 가까이로 올때 기달려다가 방패뽑고 카린 뽑고 해서

미친듯이 방패 뽑으면됨 과할 정도로 리필하고 

흰친구만 남으면 코스트 채워서 나머지 한꺼번에 ㄱㄱ 

2웨이브때 앞에 흰친구나오는데 방패가 너무 앞에있으면 딜러 다쥬금 주의

전함 꽁무니쯤에 있는게 안정적 궁끄고 있다가 녹색애들 오다싶으면 키면 됨

스킬렙 다 1렙임

 


끝 

질문글 잘 받아줘서 감사합니다

에델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