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랑 하나 더 삼.

첫구매로 주는캐 좀 좋은애 주지 소총병보다 못한애주네..

얼굴은 이쁜데..


암튼 분탕없이 평범하게 갔으면 좋겠다


모두 즐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