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저년때문에 7년전부터 OL에 빠져살았는데 치후유 보자마자 바로 저 맘마통이 생각나더라ㅋㅋ

넥타이의 굴곡에서 느껴지는 맘마통의 웅장함ww우효

그래서 찍먹할건데 치후유 성능 어떠냐